Nhung
고심을 나누고 싶지 않다 고심을 나누고 싶지 않다. 언제나 돈을 많이 버는 방법을 생각하는 한 부자가 있다. 그런데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부유하게 되고 싶지 않은 척한다. 어느날에 아는 사람 만나서 그는 평소와 같이 탄식의 소리를 낸다: 돈 많이 있는거 정말 고생하네요! 재산 많을수록 고심 많다고 생각해요. 그 친구는 이 거짓말에 익숙해져서 말한다: 아니구! 누구나 부유하게 되고 싶다고 생각해요. 돈이 조금만 있으면 더 이상 갖고 싶어요. 많을 때 더 많이 있고 싶어요. 솔직히 이런 탄식의 소리를 들리는거 이번 처음이에요. 그 친구는 계속 말한다: 그러면 돈 때문에 고심한 느끼면 나한테 반반으로 나눠줘요. 그 부자는 바로 대답한다: 오, 안돼요! 이렇게 이치에 맞지 않잖아요. 진정한 친구처럼 당신한테 내 부담을 절대로 주지 않아요.
Jan 25, 2015 5:30 AM
Corrections · 1

심을 나누고 싶지 않다

심을 나누고 싶지 않다.
언제나 돈을 많이 버는 방법을 생각하는 한 부자가 있다. 그런데 친구들을 만날 때마다 부유하게 되고 싶지 않은 척한다.
어느날 아는 사람 만나서 그는 평소와 같이 탄식의 소리를 낸다. 
돈 많이 있는 것 때문에 정말 고생하네요! 재산 많을수록 심이 많다고 생각해요.
그 친구는 이 거짓말에 익숙해져서 말한다.
아니에요! 누구나 부유하게 되고 싶다고 생각해요. 돈이 조금만 있으면 조금만 더 갖고 싶어요. 많을 때 더 많이 있고 싶어요. 솔직히 이런 탄식의 소리를 듣는 게 이번 처음이에요.
그 친구는 계속 말한다.
렇게 돈 때문에 근심을낀다면 나한테 반반으로 나눠줘요.
그 부자는 바로 대답한다:
오, 안돼요! 그러면 이치에 맞지 않잖아요. 진정한 친구같은 당신한테 내 부담을 절대로 주고 싶지 않아요.

January 2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