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son66
돼지가 되어 가는게 싫다 긴 인생을 산거는 아니지만 여태까지 살아오면서 내 자신을 포함한 사람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다. 사람들은 감정을 지니고 사는 동물이기 때문에 추구하는게 비슷하다. 우리는 칭찬과 사랑에 목말라 한다. 무뚝뚝한 사람도 겉으로는 아무런 감정이 없는 것 처럼 나타내지만, 알고 보면 제일 감정적이다. 표현을 못 할 뿐이지. 칭찬과 사랑은 달콤하다. 반대로 모욕과 훈계는 쓰다. 그리고 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드물다. 간식으로 달콤한 초콜랫을 먹을 수 있는데 쓴 한약을 먹겠다고 하는 사람은 거히 없다. 사랑을 듬뿍 받고 안전하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데 누가 힘들게 일하면서 욕만 먹는 것을 원하겠는가. 달콤함과 쓴것 중에 선택하라고 하면 대부분 달콤함을 선택할 것이다. 초콜랫은 달코한 음식 중에 하나다. 달콤하다고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롭다기 보다 살이 쪘다는게 근방 보인다. 반대로 한약은 쓰다, 하지만 건강해지고 채격이 좋아지는게 한 눈에 보인다. 나는 지금도 쓴게 싫다, 쓴 것을 먹는게 너무 힘들다. 하지만 살이 너무 쩌서 후회하기는 싫다. 나의 인생이 돼지가 되어 가는 과정을 지켜볼 수는 없으니깐!
Jan 27, 2015 2:16 AM
Corrections · 4
1

돼지가 되어 가는게 싫다

긴 인생을 산거는것은 아니지만 여태까지 살아오면서 내 자신을 포함 사람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다. 사람들은 감정을 지니고 사는 동물이기 때문에 추구하는게 비슷하다. 우리는 칭찬과 사랑에 목말라 한다. 무뚝뚝한 사람도 겉으로는 아무런 감정이 없는 것 처럼 나타내지만,보이지만, 알고 보면 제일 감정적이다. 표현을 못 할 뿐이지. 칭찬과 사랑은 달콤하다.

반대로 모욕과 훈계는 쓰다. 그리고 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드물다. 간식으로 달콤한 초콜랫을 먹을 수 있는데 쓴 한약을 먹겠다고 하는 사람은 거 없다. 사랑을 듬뿍 받고 안전하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데 누가 힘들게 일하면서 욕 먹는 것을 원하겠는가. 달콤한 것과 쓴것 중에 선택하라고 하면 대부분 달콤한 것을 선택할 것이다.

초콜랫은 달코한콤한 음식 중에 하나다. 달콤하다고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롭다기 보다 살이 쪘다(Past)찌(now)는게 근방금방 보인다. 반대로 한약은 쓰다, 하지만 건강해지고 격이 좋아지는게 한 눈에 보인다.

나는 지금도 쓴게 싫다, 쓴 것을 먹는게 너무 힘들다. 하지만 살이 너무 서 후회하기는 싫다. 나의 인생이 돼지가 되어 가는 과정을 지켜볼 수는 없으니깐!

January 27, 2015
1

돼지가 되어 가는게 싫다

긴 인생을 산거는 아니지만 여태까지 살아오면서 내 자신을 포함한 사람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다. 사람들은 감정을 지니고 사는 동물이기 때문에 추구하는게 비슷하다. 우리는 칭찬과 사랑에 목말라 한다. 무뚝뚝한 사람도 겉으로는 아무런 감정이 없는 것 처럼 나타내지만, 알고 보면 제일 감정적이다. 표현을 못 할 뿐이지. 칭찬과 사랑은 달콤하다.

반대로 모욕과 훈계는 쓰다. 그리고 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드물다. 간식으로 달콤한 초콜릿을 먹을 수 있는데 쓴 한약을 먹겠다고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사랑을 듬뿍 받고 안전하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데 누가 힘들게 일하면서 욕만 먹는 것을 원하겠는가. 달콤함과 쓴것 중에 선택하라고 하면 대부분 달콤함을 선택할 것이다.

초콜릿은 달한 음식 중에 하나다. 달콤하다고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롭다기 보다 살이 쪘다는게 방 보인다. 반대로 한약은 쓰다, 하지만 건강해지고 격이 좋아지는게 한 눈에 보인다.

나는 지금도 쓴게 싫다, 쓴 것을 먹는게 너무 힘들다. 하지만 살이 너무 서 후회하기는 싫다. 나의 인생이 돼지가 되어 가는 과정을 지켜볼 수는 없으니깐!

 

---------------------------------------------------------

정말 매력있고 인상적인 글이네요. ^^

January 2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