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호주오픈테니스선수권대회 내가 요즘에 호주오픈테니스선수권대회를 봐. 테니스를 치니까 테니스 오픈을 아주 좋아해. 이걸 보면 난 테니스를 치고 싶어. 동기를 받거든. 근데, 테니스를 친 지 1년 되어서 나쁘게 칠텐데... 테니스 선수중에서 나달하고 페더러를 제일 좋아하는데 둘은 벌써 졌어. 슬프다... 다음에둘중에서 하나를 이기면 좋겠어.
Jan 27, 2015 7:06 AM
Corrections · 2
1

호주오픈테니스선수권대회

저는 요즘에 호주오픈테니스선수권대회를 봐요. 제가 테니스를 치니까(=쳐서) 테니스 경기를 아주 좋아해요. 이걸 보면 전 테니스를 치고 싶어져요. (테니스를 치고싶다는)동기를 받거든요.(=자극을 받거든요.) 근데, 테니스를 친 지 1년 되어서 잘 못 칠텐데...

테니스 선수중에서 나달하고 페더러를 제일 좋아하는데 둘은 벌써 졌어요(=떨어졌어요). 슬프다... 다음에는 둘 중에서 한 명이(한 선수가) 이기면 좋겠어요.

 

I was watching the game on tv too and saw that Nadal was having hard time against Berdych! his service was so fast like a bullet!

January 2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