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sa
아시아 컵 모레는 축구 아시아 컵의 결승전이에요. 한국과 호주가 승패를 겨룰거예요. 저는 본래 중국이 승리했으면 좋 겠어요. 중국도 잘 했어지만, 마침내 실력이 그렇게 강하지않아서, 할 수 없어졌어요. 그래서 지금 한국이 승리했으면 좋 겠어요. 왜냐하면, 호주는 진짜의 아시아 나라가 아니고 "위조품"이라고 생각해요! 대한민국 파이팅! ^^
Jan 29, 2015 2:59 PM
Corrections · 6
1

아시아 컵

모레는 축구 아시아 컵의 결승전이에요.

한국과 호주가 승패를 겨룰v거예요.

-띄어쓰기 주의!^^

저는 본래 중국이 승리했으면 좋 겠어요.

-저는 사실 중국이 승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중국도 잘 했어지만, 마침내 실력이 그렇게 강하지않아서, 할 수 없어졌어요.

-중국도 잘했지만 아쉽게도 실력이 그렇게 강하지v않아서 승리할 수 없게 됐어요.

그래서 지금 한국이 승리했으면 좋 겠어요.

-그래서 지금은 한국이 승리했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호주는 진짜의 아시아 나라가 아니고 "위조품"이라고 생각해요! 대한민국 파이팅! ^^

-왜냐하면 호주는 진짜 아시아 국가가 아니라 '위조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IF you want to write 왜냐하면. you shoud write -기 때문이다 on end of sentence.

 

한국어 실력이 훌륭하세요~~~ 앞으로도 화이팅!!

January 30, 2015
1

아시아 컵

 

모레는 축구 아시아 컵의 결승전이에요

-모레는 축구 아시안 컵의 결승전이에요.

 한국과 호주가 승패를 겨룰거예요. 저는 본래 중국이 승리했으면 좋 겠어요.

-한국과 호주가 승패를 겨룰거예요. 저는 원래 중국이 승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승리했으면 좋겠어요 의 상황은 지금처럼 한국과 호주가 경기가 있을 예정일 때 그 팀이 승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때 쓰시는게 옳습니다. 그러므로 중국 경기는 이미 과거이므로 승리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라고 하시는게 더 옳겠네요.)

중국도 잘 했어지만, 마침내 실력이 그렇게 강하지않아서, 할 수 없어졌어요.

-중국도 잘 했었지만, 아쉽게도 실력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더 이상 못 하게 됐어요. 

그래서 지금 한국이 승리했으면 좋 겠어요.

-그래서 지금 한국이 승리했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호주는 진짜의 아시아 나라가 아니고 "위조품"이라고 생각해요! 대한민국 파이팅! ^^

-왜냐하면, 호주는 진짜 아시아 나라가 아니고 "위조품"이라고 생각해요 ! 대한민국 파이팅!^^

 

한국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대한 Saisa글에 맞춰서 틀린 부분이나 의미가 정확히 전달 안되는 부분만

고쳐 드렸어요. 문의사항 있으시면 메일주세요!

January 29, 2015
아시아 컵 모레는 蹴球 아시아 컵의 決勝戰이에요 韓國과 濠洲가 勝敗를 겨룰거예요. 저는 元來 中國이 勝利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中國도 잘 했었지만, 아쉽게도 實力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더 以上 못 하게 됐어요. 그래서 只今 韓國이 勝利했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濠洲는 진짜 아시아 나라가 아니고 "僞造品"이라고 생각해요 ! 大韓民國 파이팅!
January 30, 2015
아시아 컵 모레는 蹴球 아시아 컵의 決勝戰이에요. 韓國과 濠洲가 勝敗를 겨룰 거예요. 저는 事實 中國이 勝利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中國도 잘했지만 아쉽게도 實力이 그렇게 强하지 않아서 勝利할 수 없게 됐어요. 그래서 只今은 韓國이 勝利했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濠洲는 진짜 아시아 國家가 아니라 '僞造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January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