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
먹이 배양은, 가장 발표적인 문화 차이 여러분 여행을 많이 한까요? 다른 나라의 음식은 고향의 음식을 비슷하나 점 다른까? 참, 음식은 나라의 문화 하고 역사에 대해 가장 발표적인다. 그래서 먹이 배양은 나라와 문화마다 차이가 많다. 저는 지난 주에 네덜란드에 여행을 갔다 왔고 네덜란드에서 있으면서 제가 기분이 좋게 해주는 음식을 많이 먹었다. 한국의 음식보다 네덜란드의 음식은 별로 맛이 없고 밋밋하지만 오랫만에 안먹어서 그러나 제 입에 맞았다. 네덜란드의 먹이 배양은 아침 식사로 보통 샌드위치를 먹은 것이다. 샌드위치의 위에 자주 버터 하고 치즈, 햄이나 잼을 놓다. 게다가 샌드위치를 먹을 때 네덜란드인들은 커피, 차나 우유를 마신다. 점심 식사로 자주 아침 식사만큼 샌드위치를 먹고 날마다 저녁대로 한 번만 더운 요리를 먹다. 발표적인 네덜란드 저녁 요리는 조리된 감자, 신선채소 하고 튀긴 고기이다. 한국음식은 보통 매운 맛이 많다. 그래도 한국인들은 식사를 먹을 때 식탁의 위에 반찬을 많이 놓고 먹다. 한국의 먹이 배양은 아침 식사로 보통 국을 먹은 것이다. 게다가 점심 하고 저녁으로 평소대로 더운 요리도 먹다. 그래서 한국인들은 자주 매일 두 세 번으로 더운 요리를 먹다. 또한 한국에서 식탁은 낮아서 한국인들은 식사를 하면서 자리의 위에 앉지 않지만 맨바닥에 앉고 식사를 한다. 처음으로 한국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했을 때 바닥에 앉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고 아팠다. 또한 네덜란드의 음식이 별로 맛이 없고 밋밋해서 그 때에 한국의 음식을 아직 적응되지 않았다. 한국의 음식은 밋밋한 네덜란드 음식보다 저에게 진짜 맵고 매운 맛 때문에 얼굴도 붉히고 기침도 했다. 어디에서든지 가면 먹이 배양은 다를 것이다. 일본의 먹이 배양은 한국의 먹이 배양보다 특징적으로 다라서 유럽나라의 먹이 배양은 아시아나라의 먹이 배양과 비교면 그 차이가 더 클 것 이다. 아무레도 어디에서든지 사람과 함께 먹을 때 그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받을 수 있고 친근하질 수도 있다.
Jan 30, 2015 1:24 AM
Corrections · 3

음식 문화는, 가장 대표적인 문화 차이

여러분 여행을 많이 할까? 다른 나라의 음식은 고향의 음식 비슷하나 조금 다를까? 참, 음식은 나라의 문화 하고 역사에 대해 가장 대표적이다. 그래서 음식 문화는 나라와 문화마다 차이가 많다.

는 지난 주에 네덜란드에 여행을 갔다 왔고 네덜란드에 있으면서 나를 기분 좋게 해주는 음식을 많이 먹었다. 한국의 음식에 비해 네덜란드의 음식은 별로 맛이 없고 밋밋하지만 오만에 먹어서인지 그러나 입에 맞았다. 네덜란드의 음식 문화는 아침 식사로 보통 샌드위치를 먹는다. 샌드위치 위에 자주 버터치즈, 햄이나 잼을 놓는다. 그리고 샌드위치를 먹을 때 네덜란드인들은 커피, 차나 우유를 마신다. 점심 식사는 주로 자주 아침 식사만큼 샌드위치를 먹고 매일 저녁 때 한 번 따뜻한 요리를 먹는다. 대표적인 네덜란드 저녁 요리는 조리된 감자, 신선 채소 그리고 튀긴 고기이다.

한국음식은 보통 매운 맛이 많다. 그래도 한국인들은 식사를 때 식탁 위에 반찬을 많이 놓고 먹는다. 한국의 음식 문화는 아침 식사로 보통 국을 먹는다. 그리고 점심 저녁에는 평소처럼 더운 요리도 먹는다. 그래서 한국인들은 자주 매일 두 세 번으로 더운 요리를 먹는다. 또한 한국 식탁은 낮아서 한국인들은 식사를 할 때 자리의 위에 앉지 않지만 맨바닥에 앉아서 식사를 한다.

처음으로 한국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했을 때 바닥에 앉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고 아팠다. 또한 네덜란드의 음식이 별로 맛이 없고 밋밋했기 때문에 그 때의 한국 음식 아직 적응되지 않았다. 한국의 음식은 밋밋한 네덜란드 음식보다 에게 진짜 매웠고, 매운 맛 때문에 얼굴도 붉히고 기침도 했다.

어디에서든지 가면 음식 문화는 다를 것이다. 일본의 음식 문화는 한국의 음식 문화보다  전형적으로 달라서 유럽나라의 음식 문화는 아시아나라의 음식문화와 비교해 보면 그 차이가 더 클 것이다. 아무쪼록 어디에서든지 사람과 함께 먹을 때 그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친근해 질 수도 있다.

January 30, 2015

음식문화는 먹이 배양은, 가장 대표적인 발표적인 문화 차이

음식문화는 가장 대표적인 문화 차이

 

여러분은 여행을 많이 하십니까?

다른 나라의 음식이 고향의 음식과 비슷하거나 다르다고 생각하십니까?

음식은 그야말로 그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대표합니다.

그래서 음식문화는 나라와 문화마다 차이가 많습니다. 

저는 지난 주에 네덜란드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많이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한국의 음식에 비해 네덜란드의 음식은 향이 강하지 않고 밋밋하지만 오랫동안 먹지않다가 먹어서인지 제 입에 맞았습니다. 네덜란드의 음식문화는 주로 아침 식사로는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일반적으로 빵 위에 버터 하고 치즈, 햄이나 잼을 얹어 놓습니다. 그리고 샌드위치를 먹을 때 네덜란드인들은 커피, 차나 우유를 마십니다. 점심 식사로는 아침 식사처럼 샌드위치를 먹고 저녁에는 대부분 더운 요리를 먹습니다.

대표적인 네덜란드 저녁 요리는 조리된 감자, 신선한 채소와 튀긴 고기입니다. 

한국음식은 보통 매운 맛이 많습니다. 그리고 한국인들은 식사를 할 때 반찬을 많이 놓고 먹습니다. 한국은 일반적으로 아침식사에 국을 먹으며 점심과 저녁에도 주로 더운 요리를 먹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인들은 자주 더운 요리를 먹는 편입니다. 또한 한국의 식탁 중에 "상"이라고 하는 것이 있는데 "상"은 의자가 없이 바닥에 앉아서 식사를 할때 사용합니다.  

처음 한국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할 때 바닥에 앉을 때는 조금 불편하고 아팠습니다. 또한 네덜란드의 음식의 향이 강하지 않은 밋밋한 편이어서 한국의 음식이 적응되지 않아 저에게 정말 매웠고 매운 맛 때문에 얼굴도 붉히고 기침도 했습니다다.

어느 나라이든 음식문화는 다를 것입니다.

같은 아시아인 일본의 음식문화도 한국의 음식문화와 또 다르게 특징이 있습니다.

유럽의 음식문화는 아시아의 음식문화와 비교할 때 더 큰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나라 음식이든지 음식은 함께 먹을 때 즐거운 시간을 느낄 수 있고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arch 1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