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wlertm
한국어 강사 채용 프로젯트 질문 1) 박사 학위가 한국어 가르치는데 반드시 필요할까? - 아니요. 하지만 박사 학위가 유용해요. 2) 한국 문학 박사 학위가 얼마나 한국어 수업에 얼마나 유용할까? - 상황에 따라 달라요. 가끔 박사 학위가 함든것 대해 설명이 자다질수 있어요. 가끔 박사학위가 유용하지 않아요. 3) 대학에서 한국어 가르치는 것이 다른 학원이나 고등 학교에서 가르치는 것과 어떻게 다를까? 아니면 같을까? - 학생 배경지식이 비슷하면 가르치는 방법도 비슷해요. 4) 두 개 이상의 다른 직업을 갖는 것이 좋은 일일까? - (저는 이 질문 뜻이 몰라요) 5) 한국어를 미국에서 가르치는 것이 영어를 배우는데 도움이 될까? - 당연하죠! 왜냐하면 영어로 설명 할수 있고 외국언어 배우는 기술 알수있어요. 6) 120 시간의 훈련 과정이 한국어 강사가 되기에 충분할까? - 아마도. 사실은 경험이 더 유용해요. 7) 한국어 강사 일을 다른 일로 가는 하나의 과정으로 여기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나? - (저는 이 질문 뜻이 몰라요) 8) 한국어 강사 일을 하면서 학자금 대출을 다 갚을 수 있을까? - 잠시 후에. 9) 드라마/뮤지컬을 가르치는 것과 한국어 가르치는 것은 어떻게 다를까? 또는 같을까? - 비슷해요. 좋은 선생님들 아무것도 가르칠수 있어요. 10)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이 한국어를 잘 가르칠 수있을까? - (저는 이 질문 뜻이 몰라요)
Jan 30, 2015 2:09 PM
Corrections · 2

한국어 강사 채용 프로젝(젯)트 질문

1) 박사 학위가 한국어 가르치는데 반드시 필요할까?

- 아니요. 하지만 박사 학위가 유용해요.

2) 한국 문학 박사 학위가 얼마나 한국어 수업에 얼마나 유용할까?

- 상황에 따라 달라요. 가끔 박사 학위의 종류에 따라 대답이 달라(가 함든것 대해 설명이 자다)질수 있어요. 가끔 박사학위가 유용하지 않아요.

3) 대학에서 한국어 가르치는 것이 다른 학원이나 고등 학교에서 가르치는 것과 어떻게 다를까? 아니면 같을까?

- 학생 배경지식이 비슷하면 가르치는 방법도 비슷해요.

4) 두 개 이상의 다른 직업을 갖는 것이 좋은 일일까?

- (저는 이 질문 뜻이 몰라요)

-> '회사원과 마술사', '선생님과 화가' 처럼 다른 종류의 직업 두 가지를 함께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5) 한국어를 미국에서 가르치는 것이 영어를 배우는데 도움이 될까?

- 당연하죠! 왜냐하면 영어로 설명 할수 있고 (외국)언어 배우는 기술 알수있어요.

6) 120 시간의 훈련 과정이 한국어 강사가 되기에 충분할까?

- 아마도. 사실은 경험이 더 유용해요.

7) 한국어 강사 일을 다른 일로 가는 하나의 과정으로 여기는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나?

- (저는 이 질문 뜻이 몰라요)

->한국어 강사로 일하는 사람의 마지막 목표가 한국어 강사가 되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이나 회사 사장과 같은 다른 일을 하기 위한 순서로 생각한다면 이 사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요?

8) 한국어 강사 일을 하면서 학자금 대출을 다 갚을 수 있을까?

- 금방(잠시 후에.)
 
9) 드라마/뮤지컬을 가르치는 것과 한국어 가르치는 것은 어떻게 다를까? 또는 같을까?

- 비슷해요. 좋은 선생님이라면() 아무거나(것도) 가르칠수 있어요.

10)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이 한국어를 잘 가르칠 수있을까?

- (저는 이 질문 뜻이 몰라요)

-> 한국에서 태어나서 한국어를 어렸을 때부터 사용한 사람이 아닌 영국, 미국, 일본 등 다른 나라에서 태어나 다른 나라 언어를 가장 먼저 배운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한국어를 잘 가르칠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한국어 강사 양성 과정을 들었나봐요. :)

 

January 3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