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w
5 minute free writing 지금 부터 ‘5분 프리 라이팅’ 시작할겠다. 난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인데 내가 우리 학생들한테 매주 한번 ‘5 분 프리 라이팅’를 쓰인다. 나도 한국말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날씨 대문에 쓸건다. 요즘엔 우리 겨울날씨가 너무 심각한다. 난 캐나다에 사서 추운 겨울날씨를 잘 알고 적응했는데 올해 겨울이 너무 길고 어렵다. 어젯밤 기온이 -25c 였다. 그리고 바람이 40km으로 불었다. 어제 1972부터 제일 추운 날이 였고 새로운 기록을 했다. 또 오늘 출근할때 너무 추었다. 눈이 왔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내일 좀 더워질다고 들었는데 아직 올해 겨울을 되게 싫다. 하와이로 진짜 이사하고 싶다.
Feb 25, 2015 12:32 AM
Corrections · 3

5 minute free writing

지금 부터 ‘5분 프리 라이팅’ 시작하겠다. 난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인데 내가 우리 학생들한테 매주 한번 ‘5 분 프리 라이팅’를 쓰라고 한다다. 나도 한국말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날씨에 대해 쓰려고 한다.
요즘엔 우리 겨울 날씨가 너무 춥다. 난 캐나다에 사서 추운 겨울날씨를 잘 알고 적응했는데 올해 겨울이 너무 길고 힘들게 느껴진다.. 어젯밤 기온이 -25c 였다. 그리고 바람이 40km으로 불었다. 어제 1972부터 제일 추운 날이 였고 새로운 기록을 했다. 또 오늘 출근할때 너무 추었다. 눈이 왔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내일 좀 온도가 올라갈거라고 들었는데 올해 겨울은 너무 싫다. 하와이로 진짜 이사하고 싶다.

 

March 1, 2015

5 minute free writing

지금 부터 ‘5분 프리 라이팅’ 시작할겠다.(시작하겠다)

 

난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인데 내가 우리 학생들한테 매주 한번 ‘5 분 프리 라이팅’를 쓰인다.(을 쓰라고 한다make them write)

 

나도 한국말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날씨 대문에 쓸건다. (날씨에 대해 쓸 것이다 will write about the weather)


요즘엔 우리 겨울날씨가 너무 심각한다.(심각하다)

난 캐나다에 사서(살아서) 추운 겨울날씨를 잘 알고 적응했는데 올해 겨울이 너무 길고 어렵다.

 

어젯밤 기온이 -25c 였다. 그리고 바람이 40km으로 불었다. 어제 1972부터(어제가 1972년 이후) 제일 추운 날이 였고 새로운 기록을 했다.

또 오늘 출근할때(출근할 때) 너무 추었다(추웠다).

 

눈이 왔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내일 좀 더워질다고(더워질 것 이라고That it becomes warmer, 더워진다고 it is warmer)들었는데 아직 올해 겨울을 되게 싫다. (아직도 올해 겨울은 정말 싫다)

 

하와이로 진짜 이사하고 싶다.

 

 

Usually when is winter over in Canada?

February 25, 2015

5 minute free writing

지금 부터 ‘5분 프리 라이팅’ 시작겠다. 난 영어를 가르치는 사람인데, 내가 우리 학생들한테 매주 한번 ‘5 분 프리 라이팅’를 쓰라고 했다. 나도 한국말로 하면 좋겠다고 생각다. 그래서 날씨 대문에 쓸건다.

요즘엔 우리 겨울날씨가 너무 심각다. 난 캐나다에 살아서 추운 겨울날씨를 잘 알고 적응했는데, 올해 겨울이 너무 길고 참기가 어렵다. 어젯밤 기온이 -25c 였다. 그리고 바람이 40km으로 불었다. 어제 1972 이래로 제일 추운 날로 새로운 기록을 갱신 했다고 한다그래서 오늘 출근할 때 너무 추었다. 눈이 왔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내일 좀 따뜻해질거라고 들었는데 아직 춥다. 올해 겨울 되게 싫다. 하와이로 진짜 이사하고 싶다.

 

--------------

정말 추웠겠네요. -25도라니 무섭네요.

한국은 이제 조금 따뜻해졌어요.

 

 

February 2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