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
재미의뉴스 요즘 한 뉴스가 있어요. 일년전 미국에서 한 남자는 핸드폰을 도둑맞었어요.그남자 다시 새로 핸드푼 샀어요! 근데 어떤날 새핸드푼의 엘범에서 다른 사람의 사진 봤어요!한 동양인 귤나무앞에 서있는 사진.그리고 매일매일 도 새사진 계속 올이거에요.이 미국사람 호기심때문에 매일매일 엘범봤요. 나중의 누구한테 들었어요.그 훔쳐던핸드폰 중국에서 팔았어요.icloud 통해서 이런사진 동기했어요.미국남자 바로 핸드폰집 갔서 icloud 연락 끝났어요.이 이야기도 twitter에서 적었어요.그리고 이 사진남자의 일상 다시 못 보는것 좀 아쉽은 얘기 도 했어요. 그후에 이 일이 중국의 weibo에서도 나왔어요.사람들 그 사진속에 남자 찾았어요.그 남자는 이 핸드폰이 장물의 자체는 몰랐어요.미국 남자한테도 초대하고싶어다고 말했어요.이일이는 미국의 뉴스까지 나왔어요.좋은 결과에요. 사림의인연은 참 신기하다.
Feb 25, 2015 1:26 PM
Corrections · 2
1

재밌는 뉴스 (we dont say 재미의)

요즘 한 뉴스가 있어요.( ~> 최근에 한 뉴스를 봤어요)


일년 전 미국에서 한 남자가 핸드폰을 도둑맞어요.그남자 다시 새로 핸드폰을 샀어요! 근데 어느날 새핸드폰의 범에서 다른 사람의 사진 봤어요! 한 동양인 귤 나무 앞에 서있는 사진이었어요.

그리고 매일매일 새로운 사진이 계속 올라왔어요. 그 미국사람은 호기심 때문에 매일매일 앨범을 봤어요.


나중 누구한테 들었어요. 누가 훔친 핸드폰을 중국에 팔았어요. 그래서 icloud 통해서 그 사진들이 동기화 된 것이었어요. 그 사실을 안 미국남자는 바로 핸드폰집 서 icloud 동기화를 해제했어요. 이후 이 이야기 twitter 적었어요. 그리고 이 사진 남자의 일상 다시 못 보는것아쉽다고 얘기했어요.
그후에 이 일이 중국의 weibo에서도 나왔어요. 사람들사진 속 남자를 찾았어요. 그 남자는 이 핸드폰의 존재 자체를 몰랐어요.미국 남자한테도 초대하고 싶다고 말했어요.이 일이 미국의 뉴스까지 나왔어요. 좋은 결과에요.

사림의인연은 참 신기하다.(~> 신기해요)

February 25, 2015
사람의인연은 참 신기하다~
February 2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