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la
어떤 인생이 가장 보람 있는 인생이라고 생각하세요 ? 내 생각으로는 가장 보람 있는 인생 직장과 가정 생활 사이의 균형을 찾을 수 있는 인생 이다고봐요. 또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위에있을 수 있다는 인생. 그리고 원하는 직업에 원하는 장소에 종사하는 인생. 부유하지 않지만 충분한 돈을 벌는 인생. 여행을 많이 할수있는 인생. 인생의 목표를 가지고 가까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인생. 모든 것에 호기심을 갖는 인생. 잘 먹고 운동을한는 인생. 모든 일에 균형을 찾을 수 있는 인생 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과거에 집착하지있는 인생. 자신을 받아들있는 인생. 인생은 후회와 함께 살고 너무 짧아요. 그러니까 작은 일을 이용하고 삶을 만끽해야죠. 어쨌든 건강하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건강하겨 사랑받으며 살 수 있으면 어디서든 의미있는 인생인 것 같아요. 여러분 어떤 인생이 가장 보람 있는 인생이라고 생각하세요 ? PS : 목록을함으로써/열거할때 (?), 각 문장의 끝에 동사를 넣어 가지고, 아니면 이렇게 괘찮아요?? (쓰기)
Mar 1, 2015 7:36 PM
Corrections · 4

어떤 인생이 가장 보람 있는 인생이라고 생각하세요 ?

생각으로는 가장 보람 있는 인생 직장과 가정 생활 사이의 균형을 찾을 수 있는 인생 이라고봐요.
(tu utilses la formule de politesse donc ici a la place de 내 on doit écrire 제.
또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위에있을 수 있는 인생.
그리고 원하는 직업에 원하는 장소에 종사하는 인생.
부유하지 않지만 충분한 돈을 버는 인생. 여행을 많이 할수있는 인생.
인생의 목표를 가지고 가까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인생. 모든 것에 호기심을 갖는 인생.
잘 먹고 운동을는 인생. 모든 일에 균형을 찾을 수 있는 인생 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과거에 집착하지는 인생.
자신을 받아들이는 인생.

인생은 후회와 함께 살기에는 너무 짧아요. 그러니까 작은 일을 이용만족하고 삶을 만끽해야죠.

어쨌든 건강하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건강하고 사랑받으며 살 수 있으면 어디서든 의미있는 인생인 것 같아요.


여러분 어떤 인생이 가장 보람 있는 인생이라고 생각하세요 ?


PS : 목록을함으로써/열거할때 (?), 각 문장의 끝에 동사를 넣어 가지고, 아니면 이렇게 괘찮아요?? (쓰기)

Je n'ai pas compris ta question. mais tu as bien écrit. :)  courage!!

March 1, 2015
저도 비슷하게 생각해요. 자신이 즐길 수 있는 직업을 갖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시간이 충분하다면 성공한 인생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March 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