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샤
<화장품 동물 실험을 꼭 해야 하는가?> 여자들은 모두 예쁘게 보이고 싶어하기 때문에 화장품을 자주 사용한다. 또한 여자들은 소비자 입장에서 화장품이 피부에 효과가 있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알고 싶어 한다. 그러므로 화장품은 안전해야 한다. 하지만 화장품이 실제로 정말 안전한지 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그것을 위해서는보통 화장품을 가게에 제공을 시작하기 전에 화장품은 동물 실험을 하고 있는다. 그러니까 부작용들이 알아보기 위해서 과학자들은 연구 실험실에서 화장품을 자세히 실험하면서 동물을 사용한다. 동물의 생체와 피부 구조와 인체와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동물 실험에 반대한다. 일단 동물의 피부 구조가 사람의 피부 구조와 함께 비슷하는데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과학자들은 모든 부작용은 알지 못한다. 또한 동물 실험은 바로 «동물 악용»라고 부른다. 내 생각에 현대 과학의 높은 수준은 높기 때문에 화장품을 테스트하기 위해서 다른 방법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과학자들 이미 인공 장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인공 피부도 만들어봐야 한다. 그 인공 피부가 동물의 피부보다 사람의 피부 구조와 함께 더 비슷하기 때문에 테스트 결과가 더 정확한거예요. 또한 아무 동물이 다치지 않을거예요. 내 생각은 사람들이 자신의 안전에 대해서만 걱정을 많이 하는데 동물도 돌봐야 됀다고 생각해요.
Mar 3, 2015 10:31 AM
Corrections · 4
1

<화장품 동물 실험을 꼭 해야 하는가?>

 

---- wrong

---- don't need 

---- need better expressions

---- proofreading


여자들은 모두 예쁘게 보이고 싶어하기 때문에 화장품을 자주 사용한다. 또한 여자들은 소비자 입장에서 화장품이 피부에 효과가 있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알고 싶어 한다. 그러므로 화장품은 안전해야 한다. 하지만 화장품이 실제로 정말 안전한지 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그것을 위해서는 보통 화장품(는) 가게에 제공을 시작하기 전에 화장품은 동물 실험을 하고 있는다.(한다 or 거친다) 

 

거친다=go through


그러니까 부작용들(을) 알아보기 위해 과학자들은 연구 실험실에서 화장품을 자세히 실험하면서 동물을 사용한다.( 화장품 실험에 동물을 사용한다.)

동물의 생체와 피부 구조와 인체와 (인체와 동물의 피부구조가)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동물 실험에 반대한다. 일단 동물의 피부 구조가 사람의 피부 구조와 함께 비슷하는데 동일 (비슷하다는 것에 동의) 하지 않기 때문(이다) 

과학자들은 모든 부작용(을) 알지 못 한다. 또한 동물 실험은 바로 «동물 악용»(이)라고 부른다.

내 생각에(나는) 현대 과학의 높은 수준은 높기 때문에 화장품을 테스트하기 위해서(한) 다른 방법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한다. 과학자들 이미 인공 장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인공 피부도 만들어 봐야 한다.그 인공 피부가 동물의 피부보다 사람의 피부 구조와 함께 더 비슷하기 때문에 테스트 결과가 더 정확한거예요.(할 것이다.)

또한 아무(어떤) 동물(도) 다치지 않을거예요. (않을 것이다.)


내 생각은 (나는)사람들이 자신의 안전에 대해서만 걱정을 많이 하는데 동물도 돌봐야 (된)다고 생각해요.(한다.)




nice!:) you doing very well!

March 3, 2015
1

<화장품 동물 실험을 꼭 해야 하는가?>

여자들은 모두 예쁘게 보이고 싶어하기 때문에 화장품을 자주 사용한다. 또한 여자들은 소비자 입장에서 화장품이 피부에 효과가 있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알고 싶어 한다. 그러므로 화장품은 안전해야 한다. 하지만 화장품이 실제로 정말 안전한지 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러기 위해서는 보통 화장품을 가게에 제공 시작하기 전에 화장품 동물 실험을 한다. 그러니까 부작용들 알아보기 위해서 과학자들 연구 실험실에서 동물을 사용해 화장품을 자세히 실험하는 것이다. 을 사용한다. 동물의 생체와 피부 구조 인체와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동물 실험에 반대한다. 일단 동물의 피부 구조가 사람의 피부 구조와 함께 비슷하지만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과학자들은 모든 부작용 알지 못한다. 또한 동물 실험은 바로 «동물 악용»라고 부른다.

내 생각에 현대 과학의 높은 수준은 높기 때문에 화장품을 테스트하기 위 다른 방법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과학이 이미 인공 장기를 만들 수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인공 피부도 만들어봐야 한다. 그 인공 피부가 동물의 피부보다 사람의 피부 구조와 함께 더 비슷하기 때문에 테스트 결과가 더 정확할 것이다. 또한 아무 동물이 다치지 않을 것이다.

내 생각에 사람들이 자신의 안전에 대해서만 걱정을 많이 하는데 동물도 돌봐야 다고 생각해요.

March 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