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a
관하윤 지난 주에, 저는 제 한국친구랑 스카이프로 만났어요. 그의 아기 딸을 처음 만났어요. 그녀의 이름은 관하윤이에요. 하윤이는 아주 귀엽는데 울고 있었어요. 하윤이 목소리가 너무 커요. 큰 소리가 작은 아기한테서 어떻게 나와요? 저는 미국에 있어도 스카이프 없으면 한국부터 하윤이 목소리를 아직 잘 들었어요. 제 오빠와 언니를 동정해요. 하윤이 때문에 그들은 잘 잘 못 해 같아요 Last week, I met my Korean friend over Skype. I met his baby girl for the first time. Her name is Kwan Hayoon. Hayoon is really cute but she was crying. Hayoon's crying was so loud. How can such a loud noise come from such a small baby? If I didn't have Skype, I could still hear Hayoon's crying even though I'm in the United States. I feel bad for oppa and eonni. I think they don't sleep well because of Hayoon.
Mar 3, 2015 7:11 PM
Corrections · 4

관하윤

지난 주에, 저는 제 한국친구랑 스카이프로 만났어요. 그의 아기 딸을 처음 만났어요. 그녀의 이름은 관하윤이에요. 하윤이는 아주 귀엽는데 울고 있었어요. 하윤이 목소리가 너무 커요. 큰 소리가 작은 아기한테서 어떻게 나와요? 저는 미국에 있어도 스카이프 없으면 한국부터 하윤이 목소리를 아직 잘 들었어요. 제 오빠와 언니를 동정해요. 하윤이 때문에 그들은 잘 잘 못 해 같아요 

 

지난 주에, 저는 스카이프에서 한국친구를 만났어요. 그의 아기를 or 딸을 처음 만났어요. 그녀의 이름은 관하윤이에요. 하윤이는 아주 귀여운데 울고 있었어요. 하윤이는 목소리가 아주 커요. 작은아기한테 어떻게 그런 큰 소리가 나와요? 저는 미국에 있어도 스카이프로 한국으로부터의 하윤이 목소리를 아주 잘 들었어요. 오빠와 언니가 불쌍해요.

하윤이때문에 그들은 잘 자지 못할 것 같아요.

March 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