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iam
친구랑 사업을 시작한다 만약에 너는 경영,경제 아니면 마케팅 학생 이면 파트너십용어을 들은적이있어야한다. 파트너십은 너는 다른 사람이랑 사업을 만들다. 스타트업 대해서, 자금 가용성, 지식 공유 와 느트워킹 이니까 나는 다른 방법 보다 이 방법으러 사용한 사람이 많이 본다. 파트너십에 관해서 너의 친구의 장점, 단점, 과 지식을 잘 알았어서 대학교 졸업학생들은 가족사람 이랑 보다 학교친구랑 사업을 많이 시작한다. 미루포는 나랑 학교 친구랑 만든 사업이다. 그러니까, 이블로그는 나의 경험에 기반에 쓰려고한다. 미루포는 인도네시아에서있는 coldpress juice seller 이다. 우리는 사업을 시작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특히 음료수 비지니스에 경험, 미루포를 시작하기 어렵다. 시작 하기전에 우리는 디자인, 전달 시스템, 주스처리를 다뤄야했다. 드디어, 우리는 준비했다. 우리는 market calculation 을 안하고 투기를 믿었어서 안좋았다. 정보가 있으면 market calculation을 만드면 좋겠다. 다음에, 우리는 파트너십의 장단점을 논의하겠다.
Mar 4, 2015 2:05 PM
Corrections · 1
2

친구랑 사업을 시작한다

- 친구와 사업을 시작한다

 

만약에 너는 경영,경제 아니면 마케팅 학생 이면 파트너십용어을 들은적이있어야한다.

 - 만약에 당신이 경영, 경제, 혹은 마케팅 학생이라면 파트너십 용어를 들어본적이 있을것이다. 

 

파트너십은 너는 다른 사람이랑 사업을 만들다.

 - 파트너십은 너와 다른 사람이 사업을 하는 것이다. 

 

스타트업 대해서, 자금 가용성, 지식 공유 와 느트워킹 이니까 나는 다른 방법 보다 이 방법으러 사용한 사람이 많이 본다.

 - 스타트업 분야에서는 자금 가용성, 지식 공유, 네트워킹의 문제 때문에 파트너십을 이용하는 사람을 많이 보았다.


파트너십에 관해서 너의 친구의 장점, 단점, 과 지식을 잘 알았어서 대학교 졸업학생들은 가족사람 이랑 보다 학교친구랑 사업을 많이 시작한다.

  - 대학교 졸업생들은 가족보다 친구들 간에 장점과 단점, 지식(능력)을 잘 알기때문에 친구들끼리 파트너십으로 사업을 많이 시작한다. 

 

미루포는 나랑 학교 친구랑 만든 사업이다. 그러니까, 이블로그는 나의 경험에 기반에 쓰려고한다. 미루포는 인도네시아에서있는 coldpress juice seller 이다.

-미루포는 나와 학교 친구가 함께 시작한 사업이다. 

 미루포는 인도네시아에 있는 coldpress juice seller 이다. 

 나는 내 경험에 기반해 이 블로그에 글를 쓰려고 한다. 


우리는 사업을 시작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특히 음료수 비지니스에 경험, 미루포를 시작하기 어렵다.

- 우리는 특히 음료수 비지니스에서 사업을 해본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미루포를 시작하기 어려웠다.

 

 

시작 하기전에 우리는 디자인, 전달 시스템, 주스처리를 다뤄야했다.

- Good

 

드디어, 우리는 준비했다. 우리는 market calculation 을 안하고 투기를 믿었어서 안좋았다. 정보가 있으면 market calculation을 만드면 좋겠다.

- 드디어, 우리는 준비를 마쳤다. 우리는 market calculation 을 하지않고 추측한 수치를 가지고 있다. 정보가 있으면 market calculation 자료를 만들면 좋겠다.


다음에  우리는 파트너십의 장단점을 논의하겠다. 

- Good

 

공적인 자리에서 이야기 한다면 '-겠다 -했다 ' 를 '-겠습니다. -했습니다.' 로 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March 4,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