쥔황
한국인친구 찾고 있다 전 대만에 살고 있는 윈쥔황입니다. 독학으로 한국어를 배운지 벌써 2년 정도 넘었는데 한국사람이랑 직접 대화할수 있는 경험이 많지 않아서 절 도와주실수 있는 친구를 만나면 좋겠어요 . 중국어를 배우하려고 하시는 한국사람이 절 연학하시기를 환영해요.
Mar 5, 2015 3:47 AM
Corrections · 2
반가와요. 전 대만 드라마를 엄청 좋아해요!!ㅋㅋ 대만 드라마 보면 우리나라랑 정서가 너무 비슷해서 놀라워요. 너무 웃기고 유머코드가 저랑 완전 잘 맞아요.ㅋㅋ 原來是美男,終極一班,絶對達令..저는 汪東城 (왕동청: 우리나라에서는 왕동성이라고 해요ㅋ) 팬이에요. 저의 중국어 선생님이 제가 너무 대만 드라마를 봐서 대만 발음을 따라한다고 하던데, 전 초보라서 잘 몰라요.ㅋㅋ 단지 제 생각에는 대만 발음이 성조가 더 약해서 한국사람한테는 더 듣기 편한 느낌인 것 같아요.
March 5, 2015

한국인친구 찾고 있다

 

전 대만에 살고 있는 윈쥔황입니다. 독학으로 한국어를 배운지 벌써 2년 정도 넘었는데 한국사람이랑 직접 대화할수 있는 경험이 많지 않아서 절 도와주실수 있는 친구를 만나면 좋겠어요 .


중국어를 배우하려고 하시는 한국사람이 절 연학하시기를 환영해요.

 

한국인 친구를 찾습니다.

 

전 대만에 사는 윈쥔황입니다. 독학으로 한국어를 배운지 벌써 2년 정도가 되었는데, 한국인과 직접 대화할 기회가 많지 않아서 절 도와줄 수 있는 친구를 만나면 좋겠습니다.
 

중국어를 배우려고 하시는 분이 계시면 저에게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i, this is Andrew. I hope this helps.

March 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