쥔황
(쓰기 연습 1) 언어 공부에 대해서 언어를 배우는 것은 다 마찬가지입니다. 자주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것은 엄청 중요합니다. 방법도 중요하지만 확실한 결심, 목표도 있어야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자기를 자신 배우고 있는 언어의 환경에 놓고 살는 것은 제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말은 절대 유학하야 된다는 뜻이 아닙니다. 자신 있는 나라에서도 많이 그 언어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용해서 그 나라에 살는 것처럼 배워야 된다는 뜻이에요. 애를 들면 자주 그 나라의 라디오를 듣거나 뉴스를 읽거나 그 나라에 살고 있는 친구랑 자주 대화하거나, 다양한 방법으로 그 언어를 접근해야 됩니다. If there are something wrong, please let me know, thanks a lot.
Mar 5, 2015 6:02 AM
Corrections · 5

(쓰기 연습 1) 언어 공부에 대해서

언어를 배우는 것은 다 마찬가지입니다.

자주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것은 엄청 중요합니다.
방법도 중요하지만 확실한 결심, 목표도 있어야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자기를 자신 배우고 있는 언어의 환경에 놓고 살는 것은 제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말은 절대 유학하야 된다는 뜻이 아닙니다. 자신 있는 나라에서도 많이 그 언어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용해서 그 나라에 살는 것처럼 배워야 된다는 뜻이에요.
애를 들면 자주 그 나라의 라디오를 듣거나 뉴스를 읽거나 그 나라에 살고 있는 친구랑 자주 대화하거나, 다양한 방법으로 그 언어를 접근해야 됩니다.

언어를 배우는 방법은 다 마찬가지입니다. (언어를 배우는 데에 있어선) 자주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것이 엄청(나게) 중요합니다. 또한, 방법도 중요하지만 확실한 마음가짐과 목표가 있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을 현재 배우고 있는 언어의 환경에 최대한 노출하는 것이 제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말은, 유학을 가야 한다는 말이 전혀 아닙니다. 자신이 사는 나라에서 살면서도, 배우고 있는 언어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용해서 자신이 배우는 언어의 나라에 사는 것처럼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로 들자면, 자주 그 나라의 라디오를 듣는다든지, 신문을 읽는다든지, 그 나라에 사는 친구와 자주를 대화한다든지 다양한 방법으로 그 언어에 접근해야 합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은 다 마찬가지입니다. 언어를 배우는 방법은 다 마찬가지입니다.

자주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것은 엄청 중요합니다. (언어를 배우는 데에 있어선) 자주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것이 엄청(나게) 중요합니다.

방법도 중요하지만 확실한 결심, 목표 있어야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또한, 방법도 중요하지만 확실한 마음가짐과 목표가 있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기를 자신 배우고 있는 언어의 환경에 놓고 살는 것은 제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을 현재 배우고 있는 언어의 환경에 최대한 노출하는 것이 제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말은 절대 유학하야 된다는 뜻이 아닙니다. 이 말은, 유학을 가야 한다는 말이 전혀 아닙니다.

자신 있는 나라에서도 많이 그 언어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용해서 그 나라에 살는 것처럼 배워야 된다는 뜻이에요. 자신이 사는 나라에서 살면서도, 배우고 있는 언어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용해서 자신이 배우는 언어의 나라에 사는 것처럼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애를 들면 자주 그 나라의 라디오를 듣거나 뉴스를 읽거나 그 나라에 살고 있는 친구랑 자주 대화하거나, 다양한 방법으로 그 언어를 접근해야 됩니다예로 들자면, 자주 그 나라의 라디오를 듣는다든지, 신문을 읽는다든지, 그 나라에 사는 친구와 자주를 대화한다든지 다양한 방법으로 그 언어에 접근해야 합니다.


Hi this is Andrew. I made some corrections to your writing so that it sounds more natural. I hope this helps. :)

March 5, 2015

(쓰기 연습 1) 언어 공부에 대해서

언어를 배우는 것은 다 마찬가지입니다.

자주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것은 엄청 중요합니다.

방법도 중요하지만 확실한 결심, 목표도 있어야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자신을 배우고 있는 언어의 환경에 놓고 사는 것이 제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말은 절대 유학야 된다는 뜻이 아닙니다. 자신이 사는 나라에서도 많이 그 언어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용해서 그 나라에 는 것처럼 배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자주 그 나라의 라디오를 듣거나 뉴스를 읽거나 그 나라에 살고 있는 친구랑 자주 대화하거나, 다양한 방법으로 그 언어를 접근해야 됩니다.

If there are something wrong, please let me know, thanks a lot.

 

 

아주 잘 쓰셨어요. 이 정도만 고쳐도 말 뜻은 서로 잘 통하며 무리가 없습니다. 잘 쓴 문장입니다.

 

March 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