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Panisara
여름에는 어디에서 여행을 갑니까? 태국에는 지난 달부터 다음 달까지 여름입니다. 여름 휴일중은 11일-15일 4월입니다. 휴일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바다에 갈 것 같습니다. 저도 바다에 가려고 할 것입니다. 태국의 남쪽에 있는 바다가 무척 아름답고 유명합니다. 이 번에는 저는 Phi Phi섬을 선택해서 여행을 갑니다. 처음에도 그 곳에 갑니다. Phi Phi섬에서 야외 활동은 스노클, 수영, 낚시와 카누가 있습니다. 제가 Phi Phi섬에 스노클을 하고 경치가 구경하러 갈 것입니다.
Mar 6, 2015 7:48 AM
Corrections · 2
1

여름에는 어디에서 여행을 갑니까?

태국에는 지난 달부터 다음 달까지 여름입니다. 여름 휴일4월 11일-15일 입니다. 휴일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바다에 갈 것 같습니다갑니다(or 가려고 합니다). 저도 바다에 가려고 할 것입니다.

태국의 남쪽에 있는 바다가 무척 아름답고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저는 Phi Phi섬을 선택해서 여행을 갑니다. 처음에도 그 곳에 갑니다. Phi Phi섬에서 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은 스노클, 수영, 낚시와 카누가 있습니다. 제가저는 Phi Phi섬에 스노클을 하고 경치 구경하러 갈 것입니다.

 

처음에도 그 곳에 갑니다.=>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어요. 처음으로? at first time?

잘 쓰셨어요!

March 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