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p Windischmann
Korean performance in Frankfurt 요즘에 저는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밖에 다른 할 게 별로 없어요. 그 것 때문에 한변으로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은 반면에 신기한 경험이 좀 모자라기 때문에 어떤 주제에 대해서 써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물론 저는 아직도 그 '제안한 이야기'라는 프로젝트가 있는 것을 잊지 않았는데 곧 다음 부분을 올릴 게요. 그렇지만 지금은 그냥 있었던 일에 대해서 쓰기로 했어요. 다행히 오늘은 저에게 신기한 일이 생겼어요! 저는 우리 부모님이랑 같이 프랑크푸르트에서 쇼핑을 좀 하다가 한복과 도복을 입는 거리에 서 있는 한국 사람들을 봤어요. 여자는 한복을 입고 남자는 도복을 입었다. 저는 그 분들이 하려고 했던 것이 뭐인지 궁금해서 좀 기다렸어요. 얼마 후에 남자가 태권도 공연을 하기 시작했어요. 너무 인상적더라고요! 공연이 끝난 다음에 청중이 박수를 치고 여자들은 춤을 추기 시작했어요. 여자들도 정말 예쁘고 춤도 예쁘더라고요. 그 다음에 그 행사가 끝났어요. 저는 전보다 이제 한국에 가는 것을 훨씬 기대해요.
Mar 25, 2015 9:09 PM
Corrections · 5

FalschRichtig
Meine Meinung

Korean performance in Frankfurt

요즘 저는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밖에 다른 할 일이 별로 없어요. 그_것 때문에 한으로 많이 배울 수 있어은 반면에지만 신기한색다른 경험이 좀 모자라기 때문에 어떤 주제에 대해서 써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물론 저는 아직도 그 '제안한 이야기'라는 프로젝트가 있는 것을 잊지 않았는데 곧 다음 부분을 올릴_게요.
그렇지만 지금은 그냥 있었던 일에 대해서 쓰기로 했어요.
다행히 오늘은 저에게 신기한 일이 생겼어요!
(다행히 오늘 저는 재미있는 것을 봤어요.)
저는 우리 부모님이랑 같이 프랑크푸르트에서 쇼핑을 좀 하다가 한복과 도복을 입는 거리에_ 있는 한국 사람들을 봤어요. 여자는 한복을 입고 남자는 도복을 입었어요. 저는 그_분들이 하려고 했던하는 것이 뭐인지 궁금해서 좀 기다렸어요. 얼마 후에 남자가 태권도 공연을 하기 시작했어요. 너무 인상적더라고요! 공연이 끝난 다음에 청중이 박수를 치고 여자들은 춤을 추기 시작했어요. 여자들도 정말 예쁘고 춤도 예쁘더라고요. 그_다음에 그 행사가 끝났어요. 저는 전보다 이제 한국에 가는 것을 훨씬 기대하고 있어요.


\^o^/

March 26, 2015

Korean performance in Frankfurt

요즘에 저는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밖에 다른 [것을/일을]할 게 별로 없어요.

그 것 때문에 한 으로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은 반면에 신기한 경험이 좀 모자라기 때문에 어떤 주제에 대해서 써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물론 저는 아직 그 '제안한 이야기'라는 프로젝트가 있는 것을 잊지 않았는데 곧 다음 부분을 올릴 게요.

그렇지만 지금은그냥 있었던 일에 대해서 쓰기로 했어요.

다행히 오늘은 저에게 신기한 일이 생겼어요!

저는 우리 부모님이랑 같이 프랑크푸르트에서 쇼핑을 좀 하다가 한복과 도복을 입 거리에 서 있는 한국 사람들을 봤어요.

여자는 한복을 입고 남자는 도복을 입었어요.

저는 그 분들이 하려고 했던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서 좀 기다렸어요.

얼마 후에 남자가 태권도 공연을 하기 시작했어요.

너무 인상적더라고요!

공연이 끝난 다음에 청중이 박수를 치고 여자들은 춤을 추기 시작했어요.

여자들도 정말 예쁘고 춤도 예쁘더라고요.

그 다음에 그 행사가 끝났어요.

저는 전보다 이제 한국에 가는 것 훨씬 기대요.


Hi~! You're very good at Korean.

If you add some words that I marked, It will be more soomthly.

Second, you will add or erase red words and blue words, then it will be more correct.

Bye~! I hope it will be help for you~!

March 26, 2015
'제안한 이야기' 잊어버리지 않으셨네요. 위에 올리신 글도 좋네요.
March 2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