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ya
숙제 1/1 1) 가: 어떻게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까? 나: 우크라이나에서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워서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자기 소개 2) 안녕하세요? 아주머나.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윌슨이라고 합니다. 대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러 한국에 왔습니다. 3)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요코입니다. 일본 사람입니다. 저는 삼 주일 동안 한국에서 샀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우려고 왔습니다. 4)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 이름은 미셸입니다. 제 고향은 파리입니다. 저는 구 일 전에 (9 days ago) 서울에서 일하는 친구를 만나러 한국에 왔습니다. 여러분을 알게 되어서 기쁩니다. 5) 안녕하세요? 아주먼.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소피아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왔습니다. 저는 한국 문화를 좋아해서 한국 구경을 하러 왔습니다. 한국에 올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Mar 26, 2015 3:10 PM
Corrections · 6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숙제 1/1

1) 가: 어떻게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까?
나: 우크라이나에 있는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워서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있는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전공했는데요, 한국에 대해 더 알고 싶어서 왔습니다.)

자기_소개

2) 안녕하세요? 아주머나.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윌슨이라고 합니다. 대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러 한국에 왔습니다.
3)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요코입니다. 일본 사람입니다.
저는 삼 주일 동안 한국에서 샀습살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우려고 왔습니다.
4)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 이름은 미셸입니다. 제 고향은 파리입니다. 저는 구 일 전에 (9 days ago) 서울에서 일하는 친구를 만나러 한국에 왔습니다. 여러분을 알게 되어서 기쁩니다.
5) 안녕하세요? 아주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소피아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왔습니다.
저는 한국 문화를 좋아해서 한국 구경을 하러 왔습니다.
(저는 한국 문화가 좋아서 한국에 관광하러 왔습니다.)
한국에 올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o^/

March 27, 2015

숙제 1/1

1) 가: 어떻게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까?
나: 우크라이나에서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워서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대학교에서 or 우크라이나에 있는 대학교에서

자기 소개

2) 안녕하세요? 아주머.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윌슨이라고 합니다. 대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러 한국에 왔습니다.

   아주머니
3)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요코입니다. 일본 사람입니다.

저는 삼 주일 동안 한국에서 샀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우려고 왔습니다.

저는 삼 주 동안 한국에서 지낼 계획입니다. or 저는 삼 주 동안 한국에서 지낼 것입니다.

or 저는 삼 주 동안 서울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우려고 왔습니다.


4)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 이름은 미셸입니다. 제 고향은 파리입니다. 저는 구 일 전에 (9 days ago) 서울에서 일하는 친구를 만나러 한국에 왔습니다. 여러분을 알게 되어서 기쁩니다.
5) 안녕하세요? 아주먼.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소피아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저는 한국 문화를 좋아해서 한국 구경을 하러 왔습니다. 한국에 올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저는 한국 문화를 좋아해서 한국 문화를 경험하기 위해 왔습니다.

 

March 26, 2015

숙제 1/1

1) 가: 어떻게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까?
나: 우크라이나에서(우크라이나의) 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워서 한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자기 소개

2) 안녕하세요? 아주머나.(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윌슨이라고 합니다. 대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러 한국에 왔습니다.
3)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요코입니다. 일본 사람입니다. 저는 삼 주일 동안 한국에서 샀습니다.(살았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한국어를 배우려고 왔습니다.
4)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 이름은 미셸입니다. 제 고향은 파리입니다. 저는 구 일 전에 (9 days ago)(,) 서울에서 일하는 친구를 만나러 한국에 왔습니다. 여러분을 알게 되어서 기쁩니다.
5) 안녕하세요? 아주먼.(아주머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소피아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왔습니다. 저는 한국 문화를 좋아해서 한국 구경을 하러 왔습니다. 한국에 올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March 2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