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otte
비밀 사생활 < 비밀 사생활 >이 엑션 영화라고 부르는데 더 기록 영화인 것 같습니다. 정보기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스파이 영화입니다. 사생활 문제에 대한 메시지도 있습니다. < 비밀 사생활 >은 정보기관 현실을 알게 돼서 논쟁을 맗이 합니다. 정보기관에서 일하는 사람이 우리 개인 정보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아무나의 개인 정보를 다 볼 수 있고 예를 들면 통화과 메시지를 읽거나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생활 침해이고 그 개인 정보를 사용할 줄 압니다. Twitter에 온 주석을 읽고 사람들은 사생활 침해에 대향해 싸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냐고 했습니다. 먼저 시청자들은 가족과 찬구와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야 됩니다. 왜냐하면 사생활 침해를 알게 돼야 합니다. 제 영화의 목표입니다. 정보기관에 대항해 싸우는 것이 힙들지만 사람들은 다 같이 싸우면 엄청난 힘이 될 것 같습니다.
Mar 28, 2015 2:54 PM
Corrections · 7
1

비밀 사생활

< 비밀 사생활 > 엑션 영화라고 부르는데 더 기록 영화인 것 같습니다. 정보기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 스파이 영화입니다. 사생활 문제에 대한 메시지도 있습니다.

더 기록 영화인 것 같다는 게 무슨 말이죠?

 

< 비밀 사생활 >은 정보기관 현실을 알게 돼서 논쟁을 이 합니다. 정보기관에서 일하는 사람이 우리 개인 정보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아무나의 개인 정보를 다 볼 수 있는데 예를 들면 통화 메시지를 읽거나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생활 침해이고 그 개인 정보를 사용할 줄 압니다.

Twitter에 온 주석을 읽고 사람들은 사생활 침해에 대해 싸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냐고 했습니다.

먼저 시청자들은 가족과구와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야 됩니다. 왜냐하면 사생활 침해를 알려야 합니다.

제 영화의 목표입니다. 정보기관에 대항해 싸우는 것이 들지만 사람들은 다 같이 싸우면 엄청난 힘이 될 것 같습니다.

March 28, 2015
1

FauxCorrect
Mon Opinion

비밀 사생활

<비밀 사생활> 션 영화라고 부르는데 기록 영화에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정보기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스파이 영화입니다. 사생활 문제에 대한 메시지도 있습니다.

<비밀 사생활> 정보기관 현실을 알게 돼서 논쟁을 이 합니다. 정보기관에서 일하는 사람 우리 개인 정보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아무나불특정 다수의 개인 정보를 다 볼 수 있는데 예를 들면 통화 메시지를 읽거나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생활 침해고 그 개인 정보를 사용할 줄 압이용합니다.

Twitter에 온 주석을 읽고 사람들은 사생활 침해에 대해 싸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느)냐고 했습니다.

먼저 시청자들은 가족과 에게 영화의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야 됩니다. 왜냐하면 사생활 침해를 알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게 바로) 제 영화의 목표입니다. 정보기관에 대항해 싸우는 것이 들지만 여러 사람들은 다 같이 싸우면 엄청난 힘이 될 것 같습니다.


\^o^/

March 2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