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ya
우리 가족 우리 집에 식구가 많지 않습니다. 어머니께서 계시고 제가 있습니다. 모두 두 명입니다. 우리의 외조부모께서는 모두 돌아가셨습니다. 우리 가족은 조금 후에 체르카스에 살았는데 지금 어머니께서는 서부 우크라이나에 있는 시골에 사시고 저는 키예프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시골에 있는 집에 고양이가 한 마리 있습니다. 우리의 어머니께서는 연금 생활자이기 때문에 지금 가정주부입니다. 연금 생활자가 된 후에 회사에서 회계사로 일하셨습니다. 저는 재 이야기를 끝냈습니다.
Mar 28, 2015 8:01 PM
Corrections · 4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우리 가족

우리 집 식구가 많지 않습니다. 어머니께서 계시고 제가 있습니다. 모두 두 명입니다. 우리 외조부모께서는 모두 돌아가셨습니다. 우리 가족은 조금 후에잠시 체르카스에 살았는데 지금 어머니께서는 서부 우크라이나에 있는 시골에 사시고 저는 키예프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 시골에 있는 집에 고양이가 한 마리 있습니다. 우리 어머니께서는 연금 생활자이기 때문에 지금 가정주부입니다. 연금 생활자가 된 후에되기 전에는 회사에서 회계사로 일하셨습니다. 저는 이야기를 끝내겠습니다.


\^o^/

March 29, 2015

우리 가족

우리 집에 식구가 많지 않습니다. 어머니께서 계시고 제가 있습니다. 모두 두 명입니다. *우리의 외조부모께서는 모두 돌아가셨습니다. *우리 가족은 조금 후에 체르카스에 살았는데 지금 어머니께서는 서부 우크라이나에 있는 시골에 사시고 저는 키예프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시골에 있는 집에 고양이가 한 마리 있습니다. *우리의 어머니께서는 연금 생활자이기 때문에 지금 가정주부입니다. 연금 생활자가 된 후에 회사에서 회계사로 일하셨습니다. 저는 *재 이야기를 끝냈습니다.

 

*우리 가족은 조금 후에 체르카스에 살았는데:

우리 가족은 얼마 전에 체르카스에 살았는데(과거)

우리 가족은 얼마 후에 체르카스에 살건데(미래)

*우리의 어머니께서는:

우리 외조부모께서는 / 저의 외조부모께서는

우리 어머니께서는 / 저의 어머니께서는

*재:

제 / 저의

 

March 2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