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la
월트 디즈니의 신데렐라 라이브 액션 지난 주말에 저는 우리언니 함께 영화 "신데렐라"를 보러 갔다. 재가 어렸을 때 저는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해서 같은 스튜디오의 라이브 액션 버전을보고 싶어했다. 제가 전에 영화의 예고편을보고 저는 기다릴 수 없었다. 그것은 실제로 좋았다. 저는 아주 잘 된 의상을 좋아했고 장식(세트 ??)도는 예뻤다. 특수 효과는이 마법의 이야기에 마법을 추가했다. 저는 좋은 요정 대모의 역할이 헬레나 반한 카터 여배우를 좋아했다. 신데렐라 어린이와 적응으로 어른 모두를위한 마법의 이야기가 남아있다.
Mar 29, 2015 3:22 PM
Corrections · 1

월트 디즈니의 신데렐라 라이브 액션

지난 주말에 는 우리언니 함께 영화 "신데렐라"를 보러 갔다. 가 어렸을 때 는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해서 같은 스튜디오의 라이브 액션 버전을보고 싶다.
전에 영화의 예고편을보고나서 는 기다릴 수 없었다.
실제로 봤을 때도 영화는 좋았다. 아주 잘 만들어진 의상은 좋았고 세트장의 장식도 예뻤다. 특수 효과 마법의 이야기에 (어울리는 멋진) 마법을 추가했다.
착한 요정 대모의 역할 헬레나 반한 카터라는 여배우를 좋아한다.
신데렐라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맞는, 모두를 위한 마법의 이야기 여전히 남아있었다.

 

나 is informal form of I, 저 is formal from of I.

나서 is like After

세트장, 장 means place

in 착한 요정 대모, you can use 좋은 instead of 착한. but in this case, 착한 is more natural.

착하다 means the person's personality is kind, friendly, good. 

March 2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