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멜이라고해요. 저는 스물다섯살이고 미국에 플로리다에서 살고있어요. 한국말을 2년 동안 공부하는데 아작 잘 못해요 ㅠㅠ 한국어를 배우기 너무 좋아해서 매일 공보하고 복습하고있어요~ 저는 대학생이고 제 전공이 헬스인데요. 제 고향은 버지니아 비치인데 잭슨빌에 이사했어요. 잭슨빌 날씨는 너무 따뜻하는데 아무것도 없네요 ㅋㅋ 한국에가면 정말 좋겠어요. 한국문화 너무 좋아하니까 한번도 꼭 가보싶네요. (만약 제가 틀리게 말하면 꼭 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Mar 30, 2015 7:12 PM
Corrections · 8
1

WrongCorrect
Opinion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멜이라고해요. 저는 스물다섯_살이고 미국 플로리다에서 살고_있어요. 한국말을 2년 동안 공부는데 아 잘 못해요 ㅠㅠ 한국어 배우기 너무(아주) 좋아해서 매일 공하고 복습하고_있어요~ 저는 대학생이고 제 전공 헬스인데요. 제 고향은 버지니아 비치인데 잭슨빌 이사_왔어요. 잭슨빌 날씨는 너무(아주) 따뜻하는데 아무것도 없네요 ㅋㅋ 한국에_가면 정말 좋겠어요. 한국문화 너무(아주) 좋아하니까 한번 꼭 가_고_싶네요.

(만약 제가 틀리게 말하틀린 곳이 있으면 꼭 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o^/

March 31, 2015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멜이라고해요. 저는 스물다섯살이고 미국에 플로리다에서 살고있어요. 한국말을 2년 동안 공부는데 아직 잘 못해요 ㅠㅠ 한국어 배우기를(or 한국어 배우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매일 공부하고 복습하고있어요~ 저는 대학생이고 제 전공 헬스인데요. 제 고향은 버지니아 비치인데 잭슨빌에 이사했어요. 잭슨빌 날씨는 너무 따뜻데 아무것도 없네요 ㅋㅋ 한국에 가면 정말 좋겠어요. 한국문화 너무 좋아하니까 한번이라도 꼭 가보 싶네요.

(만약 제가 틀리게 말했으면 꼭 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Actually, your Korean is pretty good.

하다, 했다

many time, 은/는 are more nature than 이/가. If you want to emphasize on the subject or you have some selection, using 이/가 is more nature.

the professor said that. 교수님이 그거 말씀하셨어.

March 30, 2015
꼭 한국에 놀러오세요~ 한국은 정말 살기편하고 아름다운 문화재들이 많이 있어요 ㅋㅋ
March 31, 2015
우와~ 감사합니다 ㅠㅠ 열심히 할게요 ^^
March 31, 2015
Mel 한국어 굉장히 좋은데요? ^^
March 3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