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Dew
결혼식 다음 날 아침 결혼식 다음 날 아침 신혼부부는 하루 종일 쉬기로 결심했어요. 그들은 문을 ( 현관을 ) 아무에게 열고 싫었어요. 그러므로 남편의 부모는 두드렸을 때 서로 얼굴을 바라보고 현관을 열지 않았어요. 얼마 뒤에 아내의 부모는 왔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어내가 창 밖을 내다봤을 때 돌아보며 눈물을 머금으면서 남편에게 " 여보 , 미안해요... 난 이게 할 수가 없어요... " 라고 했어요. 그리고 바로 방에서 나가서 현관을 열었어요. 나중에 ( 일 년 후에 ) 그녀는 딸을 넣었을 때 남편은 너무 행복해서 아기를 위해 큰 잔치를 했어요. 손님들 몇 명은 놀라서 남편에게 " 왜 이 아이가 때문에 이 만큼 행복하세요? "라고 물어봤어요. - 왜냐하면 이 아기는 나에게 문을 꼭 열어주기 때문이에요. ( - 나에게 문을 열어줘 있는 사람은 이 딸이어서 그래요. )
Mar 31, 2015 11:48 AM
Corrections · 1

درستاشتباه
عقیده من

결혼식 다음 날 아침

결혼식 다음 날 아침 신혼부부는 하루 종일 쉬기로 결심했어요.
그들은 문을 (현관을) 아무에게어주싫었싶지 않았어요.
러므로래서 남편의 부모 (문을) 두드렸을 때 서로 얼굴을 바라보고 현관을 열지 않았어요.
얼마 뒤에 아내의 부모 왔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내가 창 밖을 내다봤을 때 돌아보며보고 눈물을 머금으면서 남편에게 "여보, 미안해요... 난 이 할 수가 없어요... " 라고 했어요. 그리고 바로 방에서 나가서 현관을 열었어요.
나중에(일 년 후에) 그녀는 딸을 넣었을 때낳았는데 남편은 너무 행복해서 아기를 위해 큰 잔치를 했어요.
손님들 몇 명은 놀라서 남편에게 " 왜 이 아이가 때문에를 얻고 나서 만큼렇게 행복하세요? "라고 물어봤어요.
- 왜냐하면, 이 아기는 나에게 문을 꼭 열어줄 것이기 때문이에요.
(- 나에게 문을 열어줘 있는 사람은 이 딸이어서 그래요.)


\^o^/

March 3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