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으심
한국어 공부 취미 제가 미국에서 살고 있는데 옛날에 대학교 졸업하자마자 2년동안 한국에 살았어요. 그때부터 한국어 공부 취미가 생겼어요. 한국친구랑 같이 얘기하려고 한국어 회화를 유창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에 한국에 놀러 왔어요. 거의 3주동안 있을거에요. 지금 서울근처에 있고 분산에 가다올계확도 있어요.
Mar 31, 2015 5:00 PM
Corrections · 2
1

한국어 공부 취미

제가 미국에서 살고 있는데 옛날에 대학교 졸업하자마자 2년동안 한국에 살았어요. 그때부터 한국어 공부 취미가 생겼어요. 한국친구랑 같이 얘기하려고 한국어 회화를 유창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에 한국에 놀러 왔어요. 거의 3주동안 있을거에요. 지금 서울근처에 있고 분산에 가다올계확도 있어요.

 

(수정)

한국어를 공부하는 취미

저는 지금은 미국에서 살고 있지만 대학교 졸업하자마자 2년동안 한국에 가서 살았던 적이 있어요. 그때부터 저는 한국어를 공부하는 취미가 생겼어요. 한국어 회화 공부를 열심히해서 한국인 친구랑 유창하게 대화하고 싶어요.

이번주에 한국에 놀러 왔어요. 3주정도 있을거에요. 지금은 서울근처에서 지내고 있고 부산에 다녀올 계획도 있어요.

 

March 31, 2015
아랫분이 수정하신 거처럼 '부산'이겠죠? 좋으시겠다...^^ 설마 '분당'이나 '군산'은 아니겠죠? ㅋㅋ 해운대, 광안리 가본 지가 까마득하네요. 부산에서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March 3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