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wal
요르단 계절 Can you check it for me ? Please! 요르단에는 사계절이 있다. 봄은 3월부터 5월까지 따뜻하며, 꽃을 많은 있고 특히는 꽃블랙 아이리스 성정이 핀다. 이 시간이 사람들은 여행을 해서 사해 바다와 정원을 방문한다. 6월부터 중간 9월까지 여름이다. 요르단 여름은 아주 뜨겁다. 따라서 사람들이 와디 무잡과 같은 장소를 가기 때문에 이 장소는 물을 있고 강한 태양 광선 없다. 후에는 가을이 시작하다. 가을 날에 따뜻하고 시원한 밤이다. 그리고 가을에 잎은 색상을 변경하고 떨어지다. 요르단의 겨을은 12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이다. 날씨가 아주 춥다. 그래서 질병을 조심 해야 한다. 그리고 겨울에는 비가 오고 가꿈에 눈이 많이 내린다. 이 시간에 애들은 눈으로 재생하고 눈 남자를 확인하다. Thank u In advance:)
Mar 31, 2015 9:08 PM
Corrections · 1

틀린글수정
의견

요르단 계절

Can you check it for me ? Please!

요르단에는 사계절이 있다. 봄은 3월부터 5월까지인데 따뜻하며, 피는데 특히 꽃블랙 아이리스 성정이 핀다. 이_시간이 사람들은 여행을 해서가고 사해 바다와 정원을 방문한다. 6월 중순부터 중간 9월까지 여름이다. 요르단 여름은 아주 뜨겁다. 따라서 사람들 와디 무잡과 같은 장소를 가기 때문에는데 장소는 물이 있고 강한 태양_광선 없기 때문이다. 후에는여름이 지나면 가을이 시작다. 가을는 날씨가 따뜻하고 밤에는 시원한 밤이다. 그리고 가을에 잎은 색상을 변경하단풍이 들 나뭇잎이 떨어다. 요르단의 겨은 12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이다. 날씨가 아주 춥다. 그래서 질병건강을 조심_해야 한다. 그리고 겨울에는 비가 오고 가꿈에 눈이 많이 내린다. 이_시간에 애들은 눈으로 재생싸움을 하고 눈 남자를사람을 확인하만든다.

Thank u In advance:)

\^o^/

April 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