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 Baraa
제 얘기를 들어줄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오늘은 제 얘기를 알려드릴게요. 제..과거에대한 얘기예요. 고1 학생었을때부터 학교에서 문제가 많이 있었어요. 공부를 잘 못했어요..친구는..한명도 없었어요. 그리고 다른 학생들한테 괴롭힘 당했어요. 맨날 싸우고 맨날 학생들한테 맞았는데..저..아무것도 못 해서 그냥 참았어요.그런데..날이 갈수록 더 힘들어졌어요..너무 힘들고 버틸수없어서 자해하기를 시작했어요..지금까지 하고 있어요.ㅋ 그 후에..아무와도 얘기하기 싫고..학교에도 가기 싫어졌어요. 가족이랑 얘기하기 싫었어요. 밥 먹기도.. 살기도..다 싫어졌어요. 그리고 자살할 생각도 많이 했어요. 그래서 어느 밤에 집에 혼자 있었어요 , 그냥 너무 우울했어요 . 살기 너무 싫었어요. 너무 힘들어서 그냥...손목을..그었어요. 우리 가족이 저를 살려주고 나서..어떤 한국인을 만났고 그..한국인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5개달동안 사겼는데..결국엔 그 사람이 변했고 저한테 상처 줬어요(사랑이란 아픈거예요 ㅠㅠ). 그래서 헤어지고 나서 우울증에 빠졌어요. 정신병자 되었어요 ㅋㅋㅋㅋ 웃기죠?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다시 자살시도했는데 살아남았고 우울증의 치료 받기 시작했고 정신과 의사한테도 갔어요. 수면제이랑 항우울제 많이 먹었어요. 정신차릴수있게 그런데 아무리 노력해도. 그런 약을 아무리 먹어도 정신 못 차렸어요. 왜냐하면..저 정신차릴 자신이 없기때문이에요. 그런데 지금은 나을 자신이 있어요. 제 꿈을 이루기위해서 정신 치려야죠. 지금은..인생을 사는게 쉬운거 아닌걸 알고있어요.생각보다..힘들어요. 그래서 열심히 살고 있고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걱정시키지 않게 열심히 살고 있어요. 아무리 힘들어도..포기하면 안되고 항상 행복해질수있게 노력해야돼요. PS : 저 한국어 공부 안한지 오래 되었어요. 그래서 틀린게 있으면 교정해주세요. 감사합니다.
Mar 31, 2015 9:32 PM
Corrections · 2
1

틀린글수정
의견

제 얘기를 들어줄__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오늘은 제 얘기를 _드릴게요.
제..과거에_대한 얘기예요.
등학교 1학년 학생었을_때부터 학교에서 문제가 많이 있었어요. 공부를 잘 못했어요..친구는..한_명도 없었어요.
그리고 다른 학생들한테 괴롭힘 당했어요. 맨날 싸우고 맨날 학생들한테 맞았는데..저..아무것도 못 해서 그냥 참았어요.그런데..날이 갈수록 더 힘들어졌어요..너무 힘들고 버틸__없어서 자해하기를 시작했어요..지금까지 하고 있어요.ㅋ
그 후에..아무와도 얘기하기 싫고..학교에도 가기 싫어졌어요. 가족이랑 얘기하기 싫었어요. 밥 먹기도.. 살기도..다 싫어졌어요.
그리고 자살할 생각도 많이 했어요. 그래서리고 어느 밤에 집에 혼자 있었어요, 그냥 너무 우울했어요 . 살기 너무 싫었어요. 너무 힘들어서 그냥...손목을..그었어요.
우리 가족이 저를 살려주고 나서..어떤 한국인을 만났고 그..한국인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5개월_동안 사귀었는데..결국엔 그 사람이 변했고 저한테 상처 줬어요(사랑이란 아픈_거예요 ㅠㅠ). 그래서 헤어지고 나서 우울증에 빠졌어요. 정신병자 되었어요 ㅋㅋㅋㅋ 웃기죠?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다시 자살시도를_했는데 살아남았고 우울증 치료 받기 시작했고 정신과 의사한테도 갔어요.
수면제랑 항우울제 많이 먹었어요. 정신_차릴__있게
그런데 아무리 노력해도., 그런 약을 아무리 먹어도 정신 못 차렸어요. 왜냐하면..저 정신_차릴 자신이 없기_때문이에요.
그런데 지금은 나을 자신이 있어요. 제 꿈을 이루기_위해서 정신 려야죠.
지금은..인생을 사는_게 쉬운_거 아닌걸 알고_있어요.생각보다..힘들어요.
그래서 열심히 살고 있고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걱정시키지 않게 열심히 살고 있어요. 아무리 힘들어도..포기하면 안_되고 항상 행복해질__있게 노력해야_돼요.
PS : 저 한국어 공부 안__지 오래_되었어요. 그래서 틀린_게 있으면 교정해주세요.
감사합니다.


\^o^/

April 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