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小娃
공부나 일을 하는 동기 공부나 일을 하는 것 다 동기가 있어야 한다. 자신은 그 일을 일하는 이유가 꼭 알아야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엇을 할까, 어떻게 할까도 파악해야 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지식과 능력이 가지고 있다. 일하는 능력을 키우면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외국어를 배우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다른 나라의 문화를 알기 위해서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외국어를 능통하면 다른 나라의 사람들하고 이야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고방식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동기가 있으면 발르계 잘 할해 질 수 있을 것이다.무엇을 하는지 시삭 단계가 제일 중요한다고 생각한다. 달리 말하면 동기는 일의 시작 단계에서 생공하는 역할이다. 동기가 일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은 자신의 능력이 잘 해 질 수 뿐만 아니라 자부심 밎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무엇을 하는 든지 동기하고 목표가 꼭 있어야 한다. 목표를 달성하면 좋은 미래,자심감도 있을 것이다.
Apr 2, 2015 9:36 AM
Corrections · 4
1

공부나 일을 하는 동기

공부나 일을 하는 것에는 모두 동기가 있어야 한다. 자신은 그 일을 일하는 이유 꼭 알아야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무엇을 어떻게 할 지도 파악해야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지식과 능력이 가지는 것이다. 일하는 능력을 키우면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외국어를 배우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다른 나라의 문화를 알기 위해서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외국어를 능통하게 하면 다른 나라 사람들하고 이야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고방식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동기가 있으면 빠르게 실력을 향상할 수 (잘 할해 질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을 하지 시 단계가 제일 중요다고 생각한다. 달리 말하면 동기는 일의 시작 단계에서 공하는 역할을 한다.
동기가 일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은 자신의 능력이 좋아지는 것 뿐만 아니라 자부심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을 하든지 동기 목표가 꼭 있어야 한다. 목표를 달성하면 좋은 미래감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한국어 시험을 준비하시는 건가요? 자신의 생각을 쓰는 글의 경우에는 '~일 것이다'보다는 '~이다'라고 쓰는 것이 더 자연스러워서 그 부분은 다 고쳤어요. :) 

 

April 2, 2015
1


意见

공부나 일을 하는 동기

공부나 일을 하는 것 다 동기가 있어야 한다. 자신은 그 일을 하는 이유 꼭 알아야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엇을 할까,요한 것은 무엇인지 어떻게 할까해야 하는지도 파악해야 된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지식과 능력 가지갖추고 있어야 한다. 일하는 능력을 키움으로써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외국어를 배우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다른 나라의 문화를 알기 위해서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외국어 능통하면 다른 나라 사람들하고 이야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고방식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동기가 있으면 발르계빠르게 할해 질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을 하지 시 단계가 제일 중요다고 생각한다. 달리 말하면 동기는 일의 시작 단계에서 생공하는일을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동기가 일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은 자신의 능력이 잘 해 질 수을 키울 뿐만 아니라 자부심 밎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게 할 것이다. 무엇을 하든지 동기하고 목표가 꼭 있어야 한다. 목표를 달성하면 좋은 미래,감도 있을생길 것이다.


\^o^/

April 2,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