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gis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제이름은 나리기스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열넷살이에요 그리고 저 아프가니스탄 사람이에요 그렇지만 저 뉴질랜드 에서사라요.저는 한국에서 너무가고싶어요 근데 저는 고등학생 이에요 그리고 저는 일해안아요 그레소 많이 돈 업서요. 저는 셋개월 한국어공부를 했어요 그래서 한국어 조금만 할 수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깔은 파란색이에요. 제가 제 일 조 아 하 는 영 화는올드보이 이에요. 제 가 일본어 도 공부하고 있어요.
Apr 18, 2015 9:08 AM
Corrections · 6

WrongCorrect
Opinion

자기소개

안녕하세요,_이름은 나리기스_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_네_살이에요. 그리고 저 아프가니스탄 사람이에요. 그렇지만 저 뉴질랜드_에서_사라살아요. 저는 한국에 너무(정말)_가고_싶어요. 근데 저는 고등학생_이에요. 그리고 저는 일_해안아안 해.레소래서 많이이 별로 업서없어요. 저는 3개월 동안 한국어_공부를 했어요. 그래서 한국어 조금만 할 수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깔은 파란색이에요. 제가 제___는 영_화는_올드보이 이에요. 제 가저는 일본어_도 공부하고 있어요.

*훌륭해요.

\^o^/

April 18, 2015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나리기스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14 살입니다. 저는 아프가니스탄 사람 있는데 뉴질랜드에서 살아요. 저는 한국에서 정말 가고싶었는데 고등학생이고 일안해서 못 갈 수 있어요. 저는 4개월 동안한국어 공부하고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한국음식 김밥입니다. 제가 제 일 좋아 하 는 영 화는 올드보이 이에요.  저는 일본어도학교에 공부하고 있어요. 일본어 보다 한국어 쉬워요. 생각해요. 저제일좋아하는 한국드라마가커피프린스 1호점입니다

 

감사합니다

 

 

September 8, 2015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나리기스 입니다.반갑습니다. 저는 열네 살이에요. 그리고 저는 아프가니스탄 사람이에요 그렇지만 저 뉴질랜드 에서 사라요.저는 한국에서 정말 가고 싶어요. 근데 저는 고등학생 이에요. 
그리고 저는 일 안해요. 그래소 돈이 별로없어요. 저는 3개월 동안한국어 공부를 했어요. 그래서 한국어를 조금만 할 수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깔은 파란색이에요. 제가 제 일 좋아 하 는 영 화는 올드보이 이에요. 저는 일본어 도 공부하고 있어요.

 

April 28, 2015
감사합니다!
April 28, 2015
정말 대단해요!! 본받아야겠어요 화이팅!
April 1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