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сочинение на тему- 날씨 in Russia the weather is very changeable. therefore, many people are interested in the weather forecast..러시아에는 아주 변하기 쉬운 날씨가 이서 (or 있어서) 많은 사람이 기상예보눈 (일기 예부) 관심을 가집니다 ( or 유의합니다). my city is located in the West and we have 4 seasons.제 도시는 사정에는 박히고( or 이고) 4 계절이 있습니다. autumn lasts from September to November.가을은 9월부토 11월까지 있습니다.autumn in Russia the weather is bad.러시아는 날씨가 아주 나쁩니다. 구름이 끼고 자주 비가 옵니다. 가을에 공원에는 빨갛고 노란 단풍이 화려합니다. 여름은 덥고 무덥습니다. 파란 하늘에는 구름이 전혀 없습니다.태양은 밝고 공기는 맑습니다. 아침과 저녁에는 시원하고 낮에는 덥습니다. the temperature is high,about +28 to +32 degrees..기온이 높고 쯤 온도가 28-32 돕니다. at the end of August there are often fogs. 8월에는 자주 안개가 질습니다. 겨울은 다른 계절보다 춥습니다. winter usually lasts 4 months. 겨울은 4 월이 걸립니다. 동쯕과 북쯕에는 겨울 제일 춥습니다.how to translate into Korean? in winter the temperature drops to -30 or -50 degrees. 비가 많은 오고 눈보라도 있습니다. 여름은 제일 좋은 계절입니다. 봄에는 낮에 따뜻하고 아침,저녁에는 쌀쌀합니다.꽃이 만발하고 나무에는 싹이 돋습니다. 5 월에는 라일락 과 튜립 과 ( flower - Narcissus????) 만발합니다. 봄에는 날씨가 편안하고 덥습니다
Apr 18, 2015 4:41 PM
Corrections · 2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сочинение на тему- 날씨

in Russia the weather is very changeable. therefore, many people are interested in the weather forecast..
러시아아주 변하기 쉬운 날씨가 이서 (or 있어서)날씨변동이 심해서 많은 사람이 기상예보눈 (일기 예부)보에 관심을 가집니다 ( or 유의합니다). (*날씨 변동이 심하다 = 날씨가 자주 바뀐다.)
my city is located in the West and we have 4 seasons.
(가 사는) 도시는 사정에는 박히고( or 이고)서쪽에 있고 4_계절이 있습니다.
autumn lasts from September to November.
가을은 9월부 11월까지 있습니다.
autumn in Russia the weather is bad.
러시아는 날씨가 아주 나쁩니다. 구름이 끼고 자주 비가 옵니다. 가을에 공원에는 빨갛고 노란 단풍으로 화려합니다. 여름은 덥고 무덥습니다. 파란 하늘에는 구름이 전혀 없습니다. 태양은 밝고햋빛은 눈부시고 공기는 맑습니다. 아침과 저녁에는 시원하고 낮에는 덥습니다. the temperature is high,about +28 to +32 degrees..기온이 높고 온도가 28-32 니다. at the end of August there are often fogs. 8월에는 자주 안개가 질습니다. 겨울은 다른 계절보다 춥습니다. winter usually lasts 4 months. 겨울은 4동안 걸립지속됩니다. 동과 북쯕에는쪽은 겨울 제일 춥습니다.how to translate into Korean? in winter the temperature drops to -30 or -50 degrees.(겨울에는 기온이 30도에서 50도까지 내려갑니다.) 비가 많 오고 눈보라도 있습니다. 여름은 제일 좋은 계절입니다.
봄에는 낮에 따뜻하고 아침, 저녁에는 쌀쌀합니다. 꽃이 만발하고 나무에는 싹이 돋습니다. 5_월에는 라일락_튜립 과 ( flower - Narcissus????)수선화가 만발합니다. 봄에는 날씨가 편안하고 덥습니다


\^o^/

April 18,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