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zin
오늘의 생각 썸타고싶다...학교에서 좋아하는 오빠가있는데...근데 그 오빠는 나한테 관심 없는것같아...아 슬프다. 인생은 혼자 사는게 재미없더라. 엽에 도와주는 사람 있으면 더 편하게 살수 있어...ㅋㅋㅋ 근데 여고생은 인생 이런거 뭘 알겠어...나 아직 어린니까 좀 기다릴게. 그거 밖에 할수 없잖아. 나중에 나이 먹어면 이런 고민 없으면 좋겠다.
Apr 19, 2015 4:09 PM
Corrections · 4

오늘의 생각

썸 타고싶다...학교에서 좋아하는 오빠가 있는데, 그 오빠는 나한테 관심 없는것같아서 슬프다.

인생을 혼자 사는건 재미없더라.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 있으면 더 편하게 살 수 있는데, 근데 여고생이 인생 이런거 뭘 알겠어...나 아직 어리니까 좀 기다려야해. 그것 밖에 할 수 없잖아. 나중에 나이 먹으면, (그때는) 이런 고민이 없었으면 좋겠다.

 

ㅎㅎㅎ용기있는 여자가 되어보요요~~

April 20, 2015

WrongCorrect
Opinion

오늘의 생각

썸타고_싶다...학교에 좋아하는 오빠가_있는데...근데 그 오빠는 나한테 관심 없는__같아...아 슬프다. 인생은 혼자 사는_게 재미없더라. 에 도와주는 사람 있으면 더 편하게 살_수 있어...ㅋㅋㅋ 근데 여고생은 인생 이런_거 뭘 알겠어...나 아직 어니까 좀 기다릴게. 그거 밖에 할_수 없잖아. 나중에 나이 먹어 이런 고민 없으면 좋겠다.

*인생은 짧아요, 빨리 고백하세요.:)

\^o^/

April 1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