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h Jie
명품의 가치 고가한 명품은 일반적으로 일종의 신분 상징을 인식된다.어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명품을 사면 다른 사람은 나를 돋보이게 할 게 생각한다.따라서 크게 재력이 있는 계층 외에 경제 능력 별로 좋지 않는 사람도 사치품을 사는 경누가 많다. 물론 명품은 일반 상품보다 품질과 디자인이 많이 낫다. 능력이 있으면 가끔 사서 고생한 자신에게 선물로 위로하는 게 아주 좋다.하지만 자신의 경제 능력을 고려없이 늘 광고와 드라마의 영향 때문에 명품을 추구한다면 결국 과소비만 형성할 뿐이다. 마침내 자신의 가치는 외재적 물질 때문에 늘어나는 게 아니라 역시 자기의 재능, 품성과 지식 등로 진짜 가치를 인증한다.
Apr 20, 2015 2:03 PM
Corrections · 3

명품의 가치

 

고가한 명품은 일반적으로 일종의 신분 상징을 인식된다.

-> 고가의 명품은 일반적으로 일종의 신분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기 위한 수단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명품을 사면 다른 사람은 나를 돋보이게 할 게 생각한다.따라서 크게 재력이 있는 계층 외에 경제 능력 별로 좋지 않는 사람도 사치품을 사는 경누가 많다.

-> 어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명품이 자신을 남들보다 훨씬 더 돋보이게 만들 거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재력이 있는 계층 외에 경제적 능력이 그다지 좋지 않은 계층의 사람들까지 사치품을 사는 경우가 많다. 

 


물론 명품은 일반 상품보다 품질과 디자인이 많이 낫다.

-> 물론 명품은 일반 상품들 보다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훨씬 낫다. 

 

능력이 있으면 가끔 사서 고생한 자신에게 선물로 위로하는 게 아주 좋다.

-> 능력만 있다면 가끔 사서 고생하는 자신을 위해 위로의 선물로 줘도 괜찮다.

 

하지만 자신의 경제 능력을 고려없이 늘 광고와 드라마의 영향 때문에 명품을 추구한다면 결국 과소비만 형성할 뿐이다.

-> 하지만 자신의 경제적 능력을 고려하지 않고, 그저 광고나 드라마에 현혹돼서 명품만을 추구하게 된다면 이는 결국 과소비만을 불러오게 될 뿐이다.



마침내 자신의 가치는 외재적 물질 때문에 늘어나는 게 아니라 역시 자기의 재능, 품성과 지식 등로 진짜 가치를 인증한다.

->  자신의 진짜 가치는 외재적 물질 때문에 높아지거나 인정 받는 게 아니라 자신의 재능, 품성 그리고 지식 등을 통해 비로소 인정 받게 되는 것이다. 

 

 

 

----------------

R u a univ. student? It doesn't looks like a general writing cuz of some high level words in there. I think it looks like an acdemic paper :) anywsy, reslly good job! :)

April 20, 2015


意见

명품의 가치

고가 명품은 일반적으로 일종의 신분 상징하는 것으로 인식되기도 한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명품을 사면 다른 사람 나를그 사람을 돋보이게 할 게 한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명품을 사면 자기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더 돋보인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크게 재력이 있는 계층 외에 경제 능력 별로 좋지 않는 사람도 사치품을 사는 경가 많다.

물론 명품은 일반 상품보다 품질과 디자인이 많이 낫뛰어나다. 능력이 있으면 가끔 사서 고생한 자신에게 선물로 위로하는 게 아주 좋할 수도 있다. 하지만 자신의 경제 능력을 고려없이하지 않고 늘 광고와 드라마의 영향 때문에 명품을 추구한다면 결국 과소비만 형성할 뿐이다.

마침내결국 자신의 가치는 외재적 물질 때문에 늘어나는높아지는 게 아니라 역시 자의 재능, 품성과 지식 등진짜 가치를 인증한높아진다.


\^o^/

April 2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