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y
동기가 일에 미치는 영향 어떤 일을 한 사람이 시작 할 경우이 어떤 동기를 가지고 있다. 동기를 없으면 일을 시작이 하지 않다. 이 동기는 내적이나 외적이다. 일를 시작 할 때 동기를 약 하지만 시작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일을 시작 할 때 쉬운 일 이다. 홍미나 보상이 여려가지 내적과 외적 동기가 미치는 영향을 비슷한다. 문제는 그 일을 계속 할 때, 특히 그 일을 할 때 고생 많이 쓸 때 동기를 그 사람에게 중요성에 따라서 미치는 여향을 다르다. 외적 동기는 칭창이나 보상과 같은 것이 일반 사람에게 힌든 일을 계속 하는 동기중에서 미치는 영향 즘 약 하다. 그런데 그 일을 계속 하는 내적 동기을 있으면 그 일을 계속 하는 확율 더 늘다. 사람이 그 일을 할 때 홍미이나 만족감이나 자부심 같은 내적 동기를 있으면 즘 힌든 일 도 보람 가지는다고 생가 함므로 그 일을 계속 한다. 이 신념은 사람이 고생 많는 경우에도 꾸준히 어떤 일을 완성 하는 원인이다. 굶은 사람이 밖에 돈만 보상 있으면 고생 많았을 때 그 일을 계속 하기 즘 어렵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공부나 일을 할 때 동기는 외적보다 내적 동기 더 중요 하다고 주장 한다.
Apr 20, 2015 3:46 PM
Corrections · 1
1

동기가 일에 미치는 영향

 

어떤 일을 한 사람이 시작 할 경우 어떤 동기를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 어떤 일을 시작 하는 경우에는 동기를 가지고 있다.

 

동기 없으면 일을 시작 하지 않다.

동기가 없다면 일을 시작하지 않는다.

 

이 동기는 내적이나 외적이다. 일 시작 할 때 동기 약 하지만 시작 할 수 있다.

이 동기는 내적이거나, 외적이다. 일을 시작 할 때는 동기가 약해도 시작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일을 시작 할 때 쉬운 일 이다. 미나 보상이 여가지 내적 외적 동기 미치는 영향 비슷다.

왜냐하면 일을 시작 할 때는 일이 쉽기 때문이다. 흥미나 보상이 여러가지 내적, 외적 동기와 미치는 영향은 비슷하다.


문제는 그 일을 계속 할 때, 특히 그 일을 할 때 고생 많이 쓸 때 동기를 그 사람에게 중요성에 따라서 미치는 향을 다르다.

문제는 그 일을 계속 할 때, 특히 그 일을 할 때 많은 고생이 따른다면 그 사람의 중요성에 따라서 동기가 미치는 영향이 다르다는 것이다.

 

외적 동기는 이나 보상과 같은 것이 일반 사람에게 든 일을 계속 하는 동기중에서 미치는 영향 약 하다.

외적 동기는 칭찬이나 보상과 같은 것으로, 일반 사람에게 힘든 일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미치는 영향은 약하다.


그런데 그 일을 계속 하는 내적 동기 있으면 그 일을 계속 하는 확율 더 늘다.

하지만 그 일을 계속 하게 하는 내적 동기가 있다면 그 일을 계속 하는 확률이 더 높다.

 

사람이 그 일을 할 때 홍미이나 만족감이나 자부심 같은 내적 동기 있으면 즘 힌든 일 도 보람 가지는다고 생가 함므로 그 일을 계속 한다.

사람이 일을 할 때 흥미나 만족감, 자부심같은 내적 동기가 있다면 좀 힘든 일도 보람을 가진다고 생각하므로 그 일을 계속 한다.

 

이 신념은 사람이 고생 많는 경우에도 꾸준히 어떤 일을 완성 하는 원인이다.

이 신념은 사람이 많은 고생을 하는 경우에도 꾸준히 어떤 일을 완성하는 원인이다.


굶은 사람이 밖에 돈만 보상 있으면 고생 많았을 때 그 일을 계속 하기 어렵다.

굶은 사람이 돈밖에 보상이 없다면 힘든 일을 계속 하기는 어렵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공부나 일을 할 때 동기는 외적보다 내적 동기 더 중요 하다고 주장 한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공부나 일을 할 때 외적 동기보다는 내적 동기가 더 중요하다고 주장하는 바이다.

 

Grey blocks are wrong or unnatural expressions. I wanted to keep the original.

April 20,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