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sy
음악은 좋다 나는 음악을 좋아한다. 춤추고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데 잘 못 한다. 그래도 나는 춤추보다 노래 부르는 것을 더 편하게 한다. 언젠가 춤추하는 수업 듣고 싶다. 요즘 나는 한국 음악을 많이 듣는다. 그런데 내 한국 친구들은 나한테 어떤 미국 음악 좋지 물어봤다. 그래서 친구들한테 대답할 수 있니까 요즘 나는 더 미국 음악도 듣는다.
Apr 21, 2015 3:19 AM
Corrections · 6

WrongCorrect
Opinion

음악 좋다

나는 음악을 좋아한다. 춤추고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데 잘 못_한다. 그래도 나는 춤추는 것보다 노래 부르는 것을 더 편하게 한다. 언젠가 춤추하는무용 수업 듣고 싶다.

요즘 나는 한국 음악을 많이 듣는다. 그런데 내 한국 친구들은 나한테 어떤 미국 음악지 물어봤다. 그래서 친구들한테 대답할 수 있니까 요즘 나는 미국 음악도 듣는다.


\^o^/

April 21, 2015

음악이 좋다

나는 음악을 좋아한다. 춤추고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데 잘 못한다. 그래도 나는 춤추는 것보다 노래 부르는 것을 더 편하게 한다.(or 그래도 나는 춤추는 것보다 노래 부르는 것이 더 편하다) 언젠가 춤추는 수업을 듣고 싶다.

요즘 나는 한국 음악을 많이 듣는다. 그런데 한국 친구들은 나한테 어떤 미국 음악이 좋은지 물어봤다. 그래서 요즘 나는 친구들한테 대답하기 위해 미국 음악도 더 듣는다.

April 21, 2015
고맙습니다!
April 22, 2015
나는 음악을 좋아한다. 춤추고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데 잘 '못한다'. 그래도 나는 춤추'는 것'보다 노래 부르는 것을 더 '잘한다'. 언젠가 춤추'는' 수업'을' 듣고 싶다.
April 2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