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희
흡연규제 최근 정부의 흡연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특히 회의소, 학교식당, 지하철 이러한 공공장소에 급연이 많은 것이다. 정부 흡연규제를 강화한 원인 많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에 대한 늘 담배를 비운 다면 화재를 발생할 수 있다. 데다가 담배를 피우면 건상에 해롭기 때문애 흡연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담배를 피울 때 다양한 해롭한 물질을 나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을 해롭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 사람도 건강을 해칠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흡연규제가 필요있 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므로 정부의 흡연에 대한 규제에 찬성한다. 그런 우리는 흡연 규제를 어떻게 실시할까? 세가지 의견을 갖고 있다. 정부는 사랑에게 선전이 강화되고 있다. 만약 정부 선전이 강화되면 사람 자신의 중용성을 의식할 것이다. 데다가 법규를 제정하는 다면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비운 사람이 줄 수있다. 따라서 정부는 법규를 제정해야 돼다. 셋째, 사회에서 다른 사람도 흡연 사람을 감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신 어렵게 제어하서 계속 담배를 비운다면 주변사람도 몸에 해롭 수 있기 때문에 감독이 필요있다.
Apr 21, 2015 7:48 AM
Corrections · 2


意见

흡연규제

최근 정부 흡연에 대한 규제 강화고 있다. 특히 회의소상가, 학교식당, 지하철 이러한같은 공공장소에 연이 많은 것이강화되고 있다. 정부 흡연규제를 강화하는 원인것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에 대한 늘공공장소에서 담배를 비운 다피우면 화재 발생할 수 있다.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피우면 간접흡연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을 줄 수 있다.) 다가 담배를 피우면 건에 해롭기 때문 흡연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 담배를 피울 때 다양한롭한로운 물질 다양하게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을 해롭게 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 건강 해칠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흡연규제가 필요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므로 정부의 흡연에 대한 규제에 찬성한다. 그러면 우리정부어떻게 흡연 규제를 어떻게 행해야 할까? 세_가지 의견을 갖고 있다. 정부는 사랑에게 선전이 강화되고 있흡연자에게 흡연의 해로움을 홍보해야 한다. 만약 정부 선전이홍보를 강화한다사람 자신흡연자중용성을 의식할인식이 바뀔 것이다. 다가 흡연규제에 대한 법규를 제정하는다면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비운피우는 사람이 줄 수있것이다. 따라서 정부는 법규를 제정해야 다. 셋째, 사회에서 다른 사람 흡연 사람을자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신 어렵게 제어하서 계속 담배를 운다면 주변_사람의 건강몸에 수 있기 때문에 감독이시가 필요다.


\^o^/

April 21, 2015

흡연규제

최근 정부의 흡연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특히 회의소, 학교식당, 지하철 이러한 공공장소에 급연이 많은 것이다.

최근 정부의 흡연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 특히 회의소, 학교식당, 지하철등 공공장소에서의 금연지역 선정이 많아진 것이다.

 

정부 흡연규제를 강화한 원인 많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정부 흡연규제를 강화한 원인 것으로 생각한다.

 

사회에 대한 늘 담배를 비운 다면 화재를 발생할 수 있다.

담배로 인한 화재 발생 가능성이 있다.

 

데다가 담배를 피우면 건상에 해롭기 때문애 흡연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

다가 담배를 피우면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흡연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

 

담배를 피울 때 다양한 해롭한 물질을 나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을 해롭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 사람도 건강을 해칠 것이다.

담배를 피울 때 다양한 유해물질이 나오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을 해롭게 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의 건강을 해칠 것이다.


담배를 피우면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흡연규제가 필요있 다고 생각할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흡연규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정부의 흡연에 대한 규제에 찬성한다.

good

 

그런 우리는 흡연 규제를 어떻게 실시할까? 세가지 의견을 갖고 있다.

그럼(그러면) 우리는 흡연 규제를 어떻게 실시하면 좋을까? 세가지 의을 갖고 있다.

 

정부는 사랑에게 선전이 강화되고 있다. 만약 정부 선전이 강화되면 사람 자신의 중용성을 의식할 것이다.

정부는 사에게 선전 강화고 있다. 만약 정부 선전이 강화되면 사람들은 건강의 중요성을 의식하게 될 것이다.

 

데다가 법규를 제정하는 다면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비운 사람이 줄 수있다. 따라서 정부는 법규를 제정해야 돼다.

다가 법규를 제정한다면 공공장소에서 답배를 피우는 사람이 줄 수 있다. 따라서 정부는 법규를 제정해야 한다.

 

셋째, 사회에서 다른 사람도 흡연 사람을 감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신 어렵게 제어하서 계속 담배를 비운다면 주변사람도 몸에 해롭 수 있기 때문에 감독이 필요있다.

셋째, 사회에서 다른 사람도 흡연하는 사람을 감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신 어렵게 제어하서(???) 계속 담배를 운다면 주변 사람도 몸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감독이 필요하다.

 

전체적으로 오타를 제외하고는 훌륭하게 표현한것 같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도 충실하게 하였습니다. 다만 여러 문장들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지 못하여 문장들의 순서를 다시 잡으면 좋은 글이 될 것 같습니다.

 

April 2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