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y
대중매체 대중매체는 사회에서 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는 경로이다. 대중매체는 세가지 나눌 수 있다. 첫째, 책, 잡지, 신문 이런 인쇄 매체이다. 이런 전통적 매체는 기록 오래동안 보관되고 정보의 신뢰도가 다른 새로운 매체보다 더 높다. 둘째, 전파 매체이다. 예를 들면, 텔레비전, 라디오가 전파매체이다. 전파 매체의 장점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고 인쇄매체보다 오락적 기능이 뛰어나고 관객는 더 재미있 것이 보인다. 요즘은 제일 인기가 높은 인터넷 통신매체의 장점의 쌍방향 소통이 기능할 수 있고 댓글로 정보를 읽는 사람이 자기 의견을 도 발표할 수 있다. 다량의 정보를 상산하고 사람이 다양한 뉴스를 빠르게 얻 을 수 있다.
Apr 25, 2015 3:37 AM
Corrections · 2


我既諗法

대중매체

대중매체는 사회에서 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는 경로이다. 대중매체는 세_가지 나눌 수 있다. 첫째, 책, 잡지, 신문 이런같은 인쇄 매체이다. 이런 전통적 매체는 기록동안 기록되고 보관되 정보의 신뢰도가 다른 새로운 매체보다 더 높다. 둘째, 전파 매체이다. 예를 들면, 텔레비전, 라디오가 전파매체이다. 전파 매체의 장점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_할 수 있고 인쇄매체보다 오락적 기능이 뛰어나 관객는 더 재미있 것이 보인다. 요즘은 제일 인기가 높은 매체는 인터넷 통신매체인데 장점 쌍방향 소통이 할 수 있해서 댓글로 정보를 읽는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할 수 있다. 이 매체는 다량의 정보를 산하고 사람들은 다양한 뉴스를 빠르게 얻_을 수 있다.


\^o^/

April 25, 2015

대중매체

대중매체는 사회에서 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는 경로이다. 대중매체는 세가지 나눌 수 있다. 첫째, 책, 잡지, 신문 이런 인쇄 매체이다. 이런 전통적 매체는 기록 오래동안 보관되고 정보의 신뢰도가 다른 새로운 매체보다 더 높다. 둘째, 전파 매체이다. 예를 들면, 텔레비전, 라디오가 전파매체이다. 전파 매체의 장점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고 인쇄매체보다 오락적 기능이 뛰어나고 관객는 더 재미있 것이 보인다. 요즘은 제일 인기가 높은 인터넷 통신매체의 장점의 쌍방향 소통이 기능할 수 있고 댓글로 정보를 읽는 사람이 자기 의견을 도 발표할 수 있다. 다량의 정보를 상산하고 사람이 다양한 뉴스를 빠르게 얻 을 수 있다.

 

대중매체는 사회에서 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는 경로이다. 대중매체는 세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책,잡지,신문같은 인쇄매체이다. 이런 전통적인 매체는 기록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고 정보의 신뢰도가 다른 새로운 매체보다 더 높다.

둘째, 텔레비전, 라디오같은 전파 매체이다. 전파 매체의 장점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고 인쇄매체보다 오락적 기능이 뛰어나다. 대중매체의 수신자는 더 흥미로운것에 관심을 보인다.

셋째, 요즘 가장 인기가 높은 인터넷 통신매체이다. 인터넷의 특징은 쌍방향 소통이라 할 수 있겠다. 댓글등을 활용하여 정보를 습득하는 사람이 자기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다량의 정보를 생산해 내고 전파하는 속도가 빠르다.

 

글의 내용으로 보아 한국어는 이미 수준급으로 하시는것 같아 문맥을 매끄럽게 고쳐봤습니다. 

 

April 2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