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доп.материалы,урок 12.стр.66 1_ 가: 오늘은 지갑을 안 가져옵니다. 어떻게 해요? 나: 저는 자유로운 돈이 있는데 빌릴 수 있습니다. I have free money,I can give you a loan. 가: 고맙습니디. 2_ 가: 오늘 길이 너무 막힌데 민수 씨의 스쿠터를 집까지 들어올릴 수 있습니까? 민수 you're on your scooter will BA able to give me a ride home? 나: 네, 그럼요. 3. 가: 내일 저는 한국 음식을 먹고 싶으러 식당에 갈 것입니다.) 민수 씨 저는 함게 갈 까요? 나: 죄송합니다. 내일은 너무 바쁜데 식당에 가지 못 합니다. 4. 가: 모든 주에(or 주 동안) 너무 덥은데 주말에 쉬려고 합니다. 민수 씨 주말에 무엇을 합니까? all week it was hot,so at the weekend I want to relax 나: 다음 주에 시험을 있은데 이번 주말에 열심히 공부를 할 것입니다. 5. 저는 오늘은 너무 춥은데 스카프 와 모자 씁니다. 6. 가: 일찍 집에 갑니까? 나: 갑자기 배가 아픈데 집에 갑니다. 가: 그럼, 쉬세요. 7.싸샤: 민수 씨 저는 사전을 안 가져옵니다. 너의 사전을 빌립니까? ( or 빌릴 수 있습니까?) 민수: 죄소왑니다. 너의 사전을 집에 잊는데 도서과에 가려고 합니다. 싸샤: 그럼, 같이 갑니다. 8. 민수: 저는 한국말을 잘 하고 싶어요. 싸샤 씨 어떻게 지식을 보급 시켜요? how can I improve my knowledge? 싸샤: 한국말을 잘 하려고 하는데 많이 책 과 잡지를 읽고 음악을 듣고 한국인 한국말을 해요. 9. 저는 한국 친구를 사귀고 싶는데 어디에 한국인 통성명합니다. want to be friends with a Korean ,but don't know where to meet you.
Apr 26, 2015 3:01 PM
Corrections · 2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доп.материалы,урок 12.стр.66

1_ 가: 오늘은 지갑을 안 가져왔습니다.
어떻게 해요?
나: 저는제가 자유로운여윳돈이 있는데 빌릴 수 있습니다려 드릴게요.
I have free money,I can give you a loan.
가: 고맙습니.
2_ 가: 오늘 길이 너무 막히는데 민수 씨 스쿠터 집까지 들어올릴태워줄 수 있습니까? 민수
you're on your scooter will BA able to give me a ride home?
나: 네, 그럼요.
3. 가: 내일 저는 한국 음식을 먹고 싶으러 식당에 갈 것입니다.)
민수 씨, 같이 실래요?
나: 죄송합니다. 내일은 너무 바쁜데쁠 것 같아서 식당에 가지합니다갈 것 같아요.
4. 가: 모든 주에(or 주 동안)이번 주 내내 너무 덥은데더워서 주말에 쉬려고 합니다.
민수 씨 주말에 무엇을 합니까?
all week it was hot,so at the weekend I want to relax
나: 다음 주에 시험은데어서 이번 주말에 열심히 공부를 할 것입니다.
5. 저는 오늘 너무 춥은데추워서 스카프_와 모자 씁니다.
6. 가: 일찍 집에 갑니까?
나: 갑자기 배가 아픈데파서 집에 갑니다.
가: 그럼, 쉬세요.
7.싸샤: 민수 씨, 저는제가 사전을 안 가져왔습니다. 너의민수 씨 사전을 빌립니까? ( or 빌릴 수 있습니까?)
민수: 죄소왑송합니다. 너의 사전을 집에 잊는데저도 사전을 집에 놔두고 와서 도서에 가려고 합니다.
싸샤: 그럼, 같이 갑니다.
8. 민수: 저는 한국말을 잘_하고 싶어요. 싸샤 씨 어떻게 지식을 보급 시켜요그렇게 잘 알아요?
how can I improve my knowledge?
싸샤: 한국말을 잘_하려고 하는데 많이 한국_과 잡지를 많이 읽고 한국 음악을 듣고 한국인 한국말 자주 말해요.
9. 저는 한국 친구를 사귀고 싶데 어디에 한국인 통성명합니다을 만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want to be friends with a Korean ,but don't know where to meet you.


\^o^/

April 26, 2015

correct

opinion

 

1_ 가: 오늘은 지갑을 안 가져왔습니다. 어떻게 하죠
나: 저에게 남는 돈이 있는데, 빌릴 드릴 수 있습니다. I have free money,I can give you a loan.
가: 고맙습니.

2_ 가: 오늘 길이 너무 막히던데, 민수 씨의 스쿠터 집까지 태워주실 수 있습니까? 민수 you're on your scooter will BA able to give me a ride home?
나: 네, 그럼요.

3. 가: 내일 저는 한국 음식을 먹으러 한국식당에 갈 것입니다.
민수 씨, 함게 갈까요?
나: 죄송합니다. 내일은 너무 바빠서 식당에 가지 못 할 것 같습니다.

4. 가: 주중에 너무 더워서 주말에 쉬려고 합니다. 민수 씨 주말에 무엇을 할 것입니까? all week it was hot,so at the weekend I want to relax
나: 다음 주에 시험이 있어서 이번 주말에 열심히 공부를 할 것입니다.

5. 저는 오늘은 너무 추워서 스카프와 모자를 썼습니다.

6. 가: 일찍 집에 갑니까?
나: 갑자기 배가 아파서 집에 갑니다.
가: 그럼, 쉬세요.

7.싸샤: 민수 씨, 저는 사전을 안 가져왔습니다. 당신의 사전을 빌릴 수 있습니까?
민수: 죄송합니다.(or 미안합니다.) 의 사전도 집에 있어서 도서관에 가려고 합니다.
싸샤: 그럼, 같이 갑니다.

8. 민수: 저는 한국말을 잘 하고 싶어요. 싸샤씨, 어떻게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나요? how can I improve my knowledge? (저는 한국말을 잘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한국말을 잘 할 수 있나요? or 어떻게 한국말을 공부해야 하나요?)
싸샤: 저는 한국말을 잘 하려고 하는데 책과 잡지를 읽고, 음악을 듣고 한국인 한국말을 해요.

(저는 한국말을 잘 하려고 책과 잡지를 많이 읽고, 음악을 들으면서 한국인과 만나서 한국말로 대화를 해요.)

9. 저는 한국 친구를 사귀고 싶, 어디에 한국인을 만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want to be friends with a Korean ,but don't know where to meet you.

 

 

훌륭해요! Two thumbs up! d^_^b

April 2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