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a
자막 없이 :) 이번 1월에는 제 삼촌 와 이모 과 사촌들 만나러 벨기에 갔어요. 제 사촌들 중에 인도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촌 있어요. 그 사촌은 저랑 동갑 이라서 저랑 제일 친한 사촌이잖아요. 그 사촌은 벌써 외국 드라마에 관심이 생겼어 그녀한테 한국드라마에게 소개들였어요. 우리들이 다 같이 처음 봤던 드라마가 피노키오였어구요. 근데 피노키오 보는것 끝나기 전에 저는 캐나다에 돌아가야 했는데 캐나다에 도착했을 땐 제가 너무 바빠서 그 드라마 보기 못했어요. 근데 최근에 그 사촌은 저한테 피노키오를 드디어 끝까지 봤다고 했고 끝이 짱이라는 것 도 했다구요. 그래서 지난 주에 그 드라마 많이 보고 싶었는데 그때 자막이 안돼서 자막 없이 볼 수 밖에 없었잖아요. 처음에는 저는 이해가 잘되는데 주인공들 중에 싸워를 있었으면 배우들이 너무 빠르게 얘기하고있었으니까 이해하는 거 좀 힘들었어요. 근데 제가 자막 없이 드라마 보는게 처음이라서 저는 자신한테 자랑스러워요.
Apr 26, 2015 5:46 PM
Corrections · 4
1

WrongCorrect
Opinion

자막 없이 :)

이번올해 1월에는 제 삼촌 이모 사촌들 만나러 벨기에 갔어요. 제 사촌들 중에 인도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촌 있어요. 그 사촌은 저랑 동갑_이라서 저랑 제일 친한 사촌이잖아요. 그 사촌은 벌써 외국 드라마에 관심이 생겼어많아서 그녀한테 한국드라마에게 소개들였해줬어요. 우리들이 다 같이 처음 봤던 드라마 피노키오였어요. 근데 피노키오를 다는것 끝나기 전에 저는 캐나다 돌아가야 했는데 캐나다에 도착했을 땐 제가 너무(아주) 바빠서 그 드라마 못했어요. 근데 최근에 그 사촌은 저한테 피노키오를 드디어 끝까지 봤다고 했고 끝이 짱(최고)이라는 것 도다구요. 그래서런데 지난_주에 그 드라마 많이정말 보고 싶었는데 그때 자막이 안돼없어서 자막 없이 볼 수_밖에 없었잖아요. 처음에는 저는 이해가 잘는데 주인공들 중에워를 있었으면울 때 배우들이 너무 빠르게 얘기하고있었으니까해서 이해하는 좀 힘들었어요. 근데 제가 자막 없이 드라마 보는_게 처음이라서 저는 자신한테 자랑스러워요.


\^o^/

April 26, 2015
1

자막 없이 :)

이번(올해 or 지난) 1월에는 제 삼촌 이모 사촌들 만나러 벨기에 갔어요(다녀왔어요). 제 사촌들중에 인도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촌 있어요. 그 사촌은 저랑 동갑이라서 저랑 제일 친한 사촌이잖아요. 그 사촌은 벌써 외국 드라마에 관심이 생겨서겼어 그녀한테 한국드라마에게 소개 해 줬어요.들였어요. 우리들이 다 같이 처음 봤던 드라마 피노키오였어요. 근데 피노키오 보는것 끝나기 전에 저는 캐나다에 돌아가야 했는데 캐나다에 도착했을 땐 제가 너무 바빠서 그 드라마 못했어요. 근데 최근에 그 사촌은 저한테 피노키오를 드디어 끝까지 봤다고 했고 끝이 짱이라는 것 도 다구. 그래서 지난 주에 그 드라마 많이 보고 싶었는데 그때 자막이 없어서안돼서 자막 없이 볼 수 밖에 없었잖아요. 처음에는 저는 이해가 잘는데 주인공들 중에 싸움이싸워를을때는었으면 배우들이 너무 빠르게 얘기하고있었으니까 이해하는 것이 좀 힘들었어요. 근데 제가 자막 없이 드라마 보는게 처음이라서 저는 자신한테 자랑스러워요.

 

wow It is nice you understand Korean without subtitles! And your writing is also gooood :)

April 2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