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小娃
도라에몽:스탠바이미를 본 후 소감 어제 휴일 때문에 엄아와 같이 영화관에 갔다. 도라에몽의 영화를 보기 위해서 영화관에 갔다. 사실은 평일에 영화관에 거의 안 간다. 좋아하는 애니매션 영화있어야 영화관에 가고 싶다.친구는 늘 게으르다. 그래서 친구의 미레 증손자는 친구를 걱정해서 도라에몽을 부탁하고 친구를 도와 준다. 처음에는 도라에몽은 떠름하다. 그런데 도라에몽하고 친구가 된다. 14년 후에 친구는 어렸을 때 좋아하는 여자과 결혼한다. 행복하게 살고 있다. 나는 도라에몽처럼 도와 줄 수 있는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도라에몽하고 친구의 단순한 유정을 너무 부럽다. 어렸을 때 순수한 유정이 정말 그립다. 다시 한 번 동년에 돌아가고 싶다. 기쁜이 나쁠 때 좋은 친구가 위안하다. 사실은 나는 외동딸이기 때문에 도라에몽같은 좋은 친구를 갖지고 싶다.지금부터 신변의 친구를 꼭 소정한다.
Apr 27, 2015 1:15 PM
Corrections · 2


意见

도라에몽:스탠바이미를 본 후 소감

어제 휴일 때문에이어서와 같이 영화관에 갔다. 도라에몽 영화를 보기 위해서 영화관에 갔다. 사실은 평일에 영화관에 거의 안 간다. 좋아하는 애니매션 영화있어야가 개봉하면 영화관에 가고 싶어진다. 친구는 늘 게으르다. 그래서 친구의 미 증손자는 친구 걱정서 도라에몽에게 부탁하고 친구를 도와_준다. 처음에 도라에몽은 떠름해 한다. 그런데 도라에몽하고 친구가 된다. 14년 후에 친구는 어렸을 때 좋아하는했던 여자 결혼한다. 그리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 나는 도라에몽처럼 도와_줄 수 있는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다. 그리고 도라에몽하고 친구의 유정을우정이 너무(정말) 부럽다. 어렸을 때 순수한 정이 정말 그립다. 다시 한 번 동년에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기쁜이쁠 때나 나쁠슬플 좋은 친구가 있으면 언제나 위안이 된다. 사실 나는 외동딸이기 때문에 도라에몽_같은 좋은 친구를 갖지고 싶가 있으면 좋겠다. 지금부터 신변의주변에 있는 친구를 꼭 소정한중히 여길 것이다.


\^o^/

April 27, 2015

도라에몽:스탠바이미를 본 후 소감

어제 휴일 때문에 엄아와 같이 영화관에 갔다. 도라에몽의 영화를 보기 위해서 영화관에 갔다. 사실은 평일에 영화관에 거의 안 간다. 좋아하는 애니매션 영화있어야 영화관에 가고 싶다.친구는 늘 게으르다. 그래서 친구의 미레 증손자는 친구를 걱정해서 도라에몽을 부탁하고 친구를 도와 준다. 처음에는 도라에몽은 떠름하다. 그런데 도라에몽하고 친구가 된다. 14년 후에 친구는 어렸을 때 좋아하는 여자과 결혼한다. 행복하게 살고 있다.
나는 도라에몽처럼 도와 줄 수 있는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도라에몽하고 친구의 단순한 유정을 너무 부럽다. 어렸을 때 순수한 유정이 정말 그립다. 다시 한 번 동년에 돌아가고 싶다. 기쁜이 나쁠 때 좋은 친구가 위안하다. 사실은 나는 외동딸이기 때문에 도라에몽같은 좋은 친구를 갖지고 싶다.지금부터 신변의 친구를 꼭 소정한다.

 

도라에몽 : 스탠바이미를 본 후 소감

어제는 휴일이었기 때문에 엄마와 같이 영화관에 갔다. 도라에몽 영화를 보기 위해서 간 것이었다. 사실 평일에는 영화관에 거의 가지 않는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있어야 영화관에 가고 싶어진다.

진구(주인공)는 늘 게으르다. 그래서 진구의 미래의 증손자는 진구를 걱정하여 도라에몽에게 진구를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처음에 도라에몽은 떨떠름해한다. 그러나 도라에몽과 진구는 친구가 된다. 14년 후에 진구는 어렸을 때 좋아했던 여자와 결혼한다. 그리고 행복하게 살아간다.

나도 도라에몽처럼 도와줄 수 있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도라에몽과 진구의 단순한 우정이 너무 부럽다. 어렸을 때의 순수한 우정이 정말 그립다. 다시 한번 어렸을 적으로 돌아가고 싶다. 기분이 나쁠때는 좋은 친구가 위안이 된다. 사실 나는 외동딸이라서 도라에몽같은 좋은 친구를 가지고 싶다. 지금부터 좋은 친구를 꼭 만들어야겠다(?) I don't understand this last sentence.

 

한국인처럼 자연스럽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한국에 와서 생활하기에는 문제가 없을정도입니다.

웬만한 한국 사람들도 다 알아들을 수 있을것입니다.

April 2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
雨小娃
Language Skills
Chinese (Mandarin), Chinese (Taiwanese), English, French, Indonesian, Japanese, Korean, Spanish, Thai, Vietnamese
Learning Language
English, French, Indonesian, Japanese, Korean, Spanish, Thai, Vietnam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