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na Maria
오랜만이에요! 저는 italki프로필을 반년쯤 전에 삭제했어요. 그 때는 많은 시간이 없는데 저는 IB 학업에 집중하고 있었어요. 근데 지금 다시 노력하고 싶어요! 저는 좀 나쁜 학습자예요. 왜? 언어를 복습하는게 매우 중요해요. 저는 보통 실습을 잊어버리고 불필요한 복습을 하고 도움이 되는 복습을 하고 싶지 않았어요. 하지만 자기 실수에 대해서 배우고 있어요 :) 그래서 쓰기와 읽기와 말하기를 조금 더 한다면 한국어를 빨리 잘할거예요! 저는 국어를 좋아해서 포기할 수 없어요. 앞으로 이런 notebook entry를 더 쓸거예요. 이 본문을 읽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했어요!!
May 4, 2015 7:54 PM
Corrections · 5

오랜만이에요!

저는 italki프로필을 반년쯤 전에 삭제했어요. 그 때는 많은 시간이 없는데 저는 IB 학업에 집중하고 있었기 때문이에요.어요. 근데 지금 다시 노력하고 싶어요! 저는 좀 나쁜 학습자예요.(or 학생이에요.) 왜? 언어를 복습하는게 매우 중요해요. 저는 보통 실습(or 연습하는것)을 잊어버리고 불필요한 복습 하고 도움이 되는 복습 하고 싶지 않았어요. 하지만 자기 실수에 대해서 배우고 있어요 :) 그래서 쓰기와 읽기와 말하기를 조금 더 한다면 한국어를 빨리 잘할거예요! 저는 언어 or 한국어국어를 좋아해서 포기할 수 없어요. 앞으로 이런 notebook entry를 더 쓸거예요.

이 본문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했어요!!

 

 

Considering you haven't practiced Korea, this is almost perfect notebook!

국어 literally means country's language(native language). So your 국어 is Finnish.

 

Anyway, welcome back to italki :D

May 7, 2015

오랜만이에요!

저는 italki프로필을 반년쯤 전에 삭제했어요.

그 때는 제가 많은 시간이 없어서 IB 학업에 집중하고 있었어요.

근데 지금 다시 노력하고 싶어요!

저는 좀 나쁜 학습자예요.

왜? 언어를 배울 때는 복습하는게 매우 중요해요.

저는 보통 실습을 잊어버리고 불필요한 복습을 하고 도움이 되는 복습을 하고 싶지 않았어요.

(의미를 알 수없어서 첨삭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저는 실수를 통해서 배우고 있어요 :)

그래서 쓰기와 읽기와 말하기를 조금 더 한다면 한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거에요.

저는 한국어를 좋아해서 포기할 수 없어요. 앞으로 이런 notebook entry를 더 쓸거예요. 


이 본문을 읽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했어요!!

May 4, 2015
I think you are good :) 좋아요
May 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