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냄zingo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어젯밤에 부모님들하고 남동생하고 The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기본 극장처럼 말고 극장에 있는 의자가 뭔가 낼 때마다 자꾸 움직였지만 영화가 너무 좋아~^^ 필리핀으로 다음 여행하면 다시 할께요. 그리고 내가 사고 싶은 책을 아직도 안 사서 도라가 야 됐다. 그 책은 엄마를 부탁해라고 부른다. 그리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라고 했던 한드라마의 타갈로그어 버전을 보고 싶었기 때문에 엄마하고 나하고 집에 빨리 갈 게 좋아서 오래된 시간 후에 드라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제 날의 스토리를 읽어서 감사합니다!! 잘못이 있으면 말해주세요^^
May 6, 2015 6:33 PM
Corrections · 6
1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어젯밤에 부모님과(여기서 "부"는 아버지를 "모"는 어머니를 뜻해 부모님은 Set noun이 됩니다. 따라서 ~들을 붙이는 건 어색합니다.) 남동생하고 The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기본 극장과는 다르게 극장에 있는 의자에서 뭔가 나올 때마다 자꾸 움직였지만 영화가 너무 좋아~^^ 필리핀으로 다음 여행하면 다시 할께요. 그리고 내가 사고 싶은 책을 아직도 안 사서 돌아가야 됐다. 그 책은 엄마를 부탁해라는 책이다. 그리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라고 했던 한드라마의 타갈로그어 버전을 보고 싶었기 때문에 엄마하고 나하고 집에 빨리 갈 게 좋아서 오래된 시간 후에 드라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제 날의 스토리를 읽어서 감사합니다!! 잘못된 점이 있다면 말해주세요^^
August 12, 2019
1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어젯밤에 부모님들하고 남동생하고 The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기본 극장처럼 말고 극장에 있는 의자가 뭔가 낼 때마다 자꾸 움직였지만 영화가 너무 좋아~^^ 필리핀으로 다음 여행하면 다시 할께요. 그리고 내가 사고 싶은 책을 아직도 안 사서 도라가 야 됐다. 그 책은 엄마를 부탁해라고 부른다. 그리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라고 했던 한드라마의 타갈로그어 버전을 보고 싶었기 때문에 엄마하고 나하고 집에 빨리 갈 게 좋아서 오래된 시간 후에 드라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어젯밤에 부모님 남동생 The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기본 극장과 다르게 극장에 있는 의자가 뭔가 낼 때마다 자꾸 움직였지만 영화가 너무 좋아~^^ 필리핀으로 다음 여행하면 다시 할께요. 그리고 내가 사고 싶은 책을 그 때까지 안 사서 돌아가야 했다. 그 책은 엄마를 부탁해 이다. 그리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라고 하는 한국드라마의 타갈로그어 버전을 보고 싶었기 때문에 엄마와 나는 집에 빨리 돌아갔습니다. 시간 후에 드라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제 날의 스토리를 읽어주어서 감사합니다!! 잘못이 있으면 말해주세요^^

May 7, 2015
1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어젯밤에 부모님, 남동생과 함께  The Avengers: Age of Ultron을 4디멘션으로 봤다. 기존 극장과 달리 뭔가 소리가 날 때마다 의자가 자꾸 움직였지만 영화가 너무 좋아~^^ 필리핀으로 다음 여행가면 다시 할께.  그리고 내가 사고 싶은 책을 아직도 안 사서 돌아가야했다. 그 책은 엄마를 부탁해라고 부른다. 그리고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라는 한국 드라마의 타갈로그어 버전을 보고 싶었기 때문에 엄마와 나는 집에 빨리 가서 드라마를 볼 수 있었다. 

제 날의 스토리를 읽어서 감사합니다!! 잘못이 있으면 말해주세요^^

 

-헷갈리는 부분은 제 나름대로 생각해서 고쳐봤어요. 한국어 공부 열심히 하세요. 세희

May 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