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ie
안녕하세요! 저는 리요니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15살 이에요 ( 저는 십 대 입니다 ^.^ ) 영국에 서 왔습니다. 집에 배웠습니다 그리고 1년 동안 공부해요. 한국어를 공부하고 케이퐆 을 들어요. 제취미는 춤추기예요. 저는 케이퐆 을 좋아하는 친구 있어요. 저는 2년에 한국에 고싶어요. 또한 2년에 일본에 고싶어요. 음악을 사랑해요. 그리고 엑소는 사랑해요. 엑소는 내가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안녕히계세요!! (omg i know some of this is probs not grammatically correct, so please correct it having in mind its my first time writing so much!)
May 9, 2015 8:26 PM
Corrections · 5
2

WrongCorrect
Opinion

안녕하세요!

저는 리요니_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15살_이에요 ( 저는 십 대_입니다 ^.^ ) 영국에_서 왔습니다.(저는 영국사람이에요.)
집에서 한국어를 배웠습니다. 그리고 1년 동안 공부했어요. 한국어를 공부하고 케이을 들어요.
_취미는 춤추기예요. 저는 케이을 좋아하는 친구 있어요.
저는 2년_후에 한국에 _싶어요. 또한 2년_후에 일본에 _싶어요. 음악을 사랑해요. 그리고 엑소 사랑해요.
엑소는 가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안녕히_계세요!!
(omg i know some of this is probs not grammatically correct, so please correct it having in mind its my first time writing so much!)


\^o^/

May 10, 2015
1

오호~잘썼네요^^

 

--------

 

안녕하세요!

저는 리요니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15살이에요 (저는 십대입니다 ^.^ ) 영국에 살고 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집에서 배웠어요. 한국어를 공부하고 케이팝을 들어요. 취미는 춤추기예요. 저는 케이팝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요.
2년 뒤에 한국에 가고 싶어요. 또한 일본에도 가고 싶어요. 음악을 사랑해요. 그리고 엑소를 사랑해요.
엑소는 제가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July 6, 2015
when i read over it i thought so.. so i know where i should be expecting corrections Dx but thanks!!
May 9, 2015
You did a pretty good job! Your speech levels are all over the place though.
May 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