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h Jie
연예인이 되는 꿈 요즘에는 연예인이 되는 꿈을 가지고 있는 젊은들이 급증한다. 따라서 예술대학이 많아지고, 일반 대학도 연예에 관련 학과을 잇따라 개철할 뿐만 아니라 각종 음악이나 연기 학원도 많이 나타난다. 이 현상이 되는 원인은 몇 가지가 있다. 그 중에는 대중매체의 발달이 아마도 하나의 이유인다고 할 수 있다. TV와 인터넷 등 매체의 보급 때문에 배우와 가수 등 연예인의 영향력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청소년은 이들 무대에서 표현한 멋진 모습을 보니 어느새 모방한 심리가 생겨 나도 그렇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떠올라서 슈퍼스타가 되고 싶다. 그밖에 가치관의 변화가 또 다른 가능한 원인일 수도 있다. 과거와 크게 달라 연예인의 사회 지위가 많이 높였고 이 직업에 대한 인식도 변했다. 사람들은 다원적 가치를 점점 더 존중하고 받을 수 있다. 직업의 편견도 지우고 있다. 따라서 배우, 가수 그리고 춤꾼 등 지금도 하나의 예술가인다고 인지된다. 부모님까지도 자녀가 유명한 연예인가 된다면 영광하고 자랑스럽다고 생각한 경우가 많다. 어쨌든 청소년은 자신의 꿈을 추구해서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실천하는 것도 매우 좋은 일인 셈이다. 사람은 자신의 꿈에 향해 달리는 모습은 누구 봐도 아주 멋진 모습이 아닐까?
May 19, 2015 2:31 PM
Corrections · 4
1

연예인이 되는 꿈

요즘에는 연예인이 되는 꿈을 가지고 있는 젊은들이 급증한다. 따라서 예술대학이 많아가지고, 일반 대학도 연예에 관련 학과를 잇따라 개설할 뿐만 아니라 각종 음악이나 연기 학원도 많이 나타난다.

이 현상이 되는 원인은 몇 가지가 있다. 그 중에는 대중매체의 발달이 아마도 하나의 이유인다고 할 수 있다. TV와 인터넷 등 매체의 보급 때문에 배우와 가수 등 연예인의 영향력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청소년은 이들 무대에서 표현한 멋진 모습을 보니 어느새 모방한 심리가 생겨 나도 그렇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떠올라서 슈퍼스타가 되고 싶다.

그밖에 가치관의 변화가 또 다른 가능한 원인일 수도 있다. 과거와 크게 달라 연예인의 사회 지위가 많이 높였고 이 직업에 대한 인식도 변했다. 사람들은 다원적 가치를 점점 더 존중하고 받을 수 있다. 직업의 편견도 지우고 있다. 따라서 배우, 가수 그리고 춤꾼 등 지금도 하나의 예술가인다고 인지된다. 부모님까지도 자녀가 유명한 연예인가 된다면 영광하고 자랑스럽다고 생각한 경우가 많다.

어쨌든 청소년은 자신의 꿈을 추구해서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실천하는 것도 매우 좋은 일인 셈이다. 사람은 자신의 꿈에 향해 달리는 모습은 누구 봐도 아주 멋진 모습이 아닐까?

May 19, 2015

연예인이 되는 꿈

요즘에는 연예인이 되는 꿈을 가지고 있는 젊은들이 급증한다하고 있다. 따라서 예술대학이 많아지고, 일반 대학도 연예에 관련 학과을 잇따라 개철개설할 뿐만 아니라 각종 음악이나 연기 학원도 많이 나타난다생겼다.

이 현상이 되는 원인은 몇 가지가 있다. 그 중에는 대중매체의 발달이 아마도 하나의 이유인다고라고 할 수 있다. TV와 인터넷 등 매체의 보급 때문에 배우와 가수 등 연예인의 영향력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청소년은 이들 무대에서 표현한 멋진 모습을 보니 어느새 모방한 심리모방심리/모방하고싶은 심리가 생겨 나도 그렇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떠올라서 슈퍼스타가 되고 싶다.

그밖에 가치관의 변화가 또 다른 가능한 원인일 수도 있다. 과거와 크게 달라다르게 연예인의 사회 지위가 많이 높였고높아졌고 이 직업에 대한 인식도 변했다. 사람들은 다원적 가치를 점점 더 존중하고 받을 수 있다. 직업의 편견도 지우고 있다. 따라서 배우, 가수 그리고 춤꾼 등 지금도 하나의 예술가인다고라고 인지된다. 부모님까지도 자녀가 유명한 연예인이 된다면 영광하고 자랑스럽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어쨌든 청소년은 자신의 꿈을 추구해서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실천하는 것도 매우 좋은 일인 셈이다. 사람이 자신의 꿈에 향해 달리는 모습은 누구누가 봐도 아주 멋진 모습이 아닐까?

May 22, 2015
네, 맞아요~
May 20, 2015
혹시 lang-8해요? 거기서도 이 글 본거같아요^^
May 19,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