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Dew
배반한 아내 어떤 중년 부부는 예쁜 딸 둘 명이 ( 둘 명의 예쁜 딸이 ) 있었지만 그들은 항상 아들을 갖기를 소망했어요. 그 때문에 마지막으로 그들의 운에 맡기고 해봤어요. 그래서 얼마 뒤에 아내는 임신해서 아들을 낳았어요. 남편은 너무 행복했고 아들을 보러 빨리 병원으로 갔어요. 그러나 병원에 셰계에서 가장 못생긴 아기를 봤어요. 남편은 아내에게 " 절대로 이 아이는 내 아이가 아니다. "라고 했어요. - 왜 이렇게 생각하세요? - 이 아이는 내 딸들을 ( 내 소녀들을 ) 닮아지 않아서 그래요. - 그런데요? 남편은 잠깐 생각하고 나서 " 당신은 날 배반했잖아요? "라고 했어요. - ( 웃으면서 ) : 여보, 걱장하지 마세요. 이번엔 내가 당신을 배반하지 않았거든요.
May 21, 2015 6:46 PM
Corrections · 2

درستاشتباه
عقیده من

(남편을) 배반한 아내

어떤 중년 부부는 예쁜 딸 명이 (둘 명의 예쁜 딸이 )있었지만 그들은 항상 아들을 갖기를 소망했어요.
때문에래서 마지막으로 그들의 운에 맡기고 (아들을 낳으려고) 시도해봤어요.
그래서마침내 얼마 뒤에 아내는 임신해서 아들을 낳았어요.
남편은 너무(아주) 행복했고 아들을 보러 빨리서둘러 병원으로 갔어요.
그러나 (남편은) 병원에 계에서 가장 못생긴 아기를 봤어요.
남편은 아내에게 " 절대로 이 아이는 절대로 내 아이가 아니다니에요."라고 했어요.
- 왜 렇게 생각하세요?
- 이 아이는 내 딸들을 ( 내 소녀들을 )지 않아서 그래요.
- 그런데요?
남편은 잠깐 생각하고 나서 "당신은 날 배반했잖아요?"라고 했어요.
- (웃으면서) : 여보, 걱하지 마세요. 이번엔 가 당신을 배반하지 않았거든요.

*문명의 기원 페르시아!!

\^o^/

May 21,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