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ia Надежда
Community Tutor
한국. 첫 만난. 3 년 전에 한국알게 됐어요. 그때부터 한국은 제 마음에서 있어요. 음악, 음식, 문화… 다 좋아해요. 제 첫 들었던 음악 k-pop 있었어요. 아직도 그런 음악 들어요. 드라마도봐요. 저 그냥 한국말들을수있으면 너무 행복해요. 그래서 한국어 공부하기 시작했고 한국에 가고 싶었어요. 이거 제 꿈이였어요. 얼마 전에 가을에 한국에 가봤어요. 아주 기뻤어요. 공향에 있었을때도 기분이 좋았어요. 한국 말 들었고 조금 말했어요. 저기에서 많이 좋음 사람을 만났어요. 다 신기했고 재미있어요. 그러니까 매일 매일 계속 보고 싶어요. 내년에 돌아오면 좋겠다.
May 23, 2015 1:49 AM
Corrections · 3
1

한국. 첫 만난.

3 년 전에 한국알게 됐어요. 그때부터 한국은 제 마음에서 있어요. 음악, 음식, 문화… 다 좋아해요. 제 첫 들었던 음악 k-pop 있었어요. 아직도 그런 음악 들어요. 드라마도봐요. 저 그냥 한국말들을수있으면 너무 행복해요. 그래서 한국어 공부하기 시작했고 한국에 가고 싶었어요. 이거 제 꿈이였어요. 얼마 전에 가을에 한국에 가봤어요. 아주 기뻤어요. 공향에 있었을때도 기분이 좋았어요. 한국 말 들었고 조금 말했어요. 저기에서 많이 좋음 사람을 만났어요. 다 신기했고 재미있어요. 그러니까 매일 매일 계속 보고 싶어요. 내년에 돌아오면 좋겠다.

 

3년 전에 한국을 처음 알게 됐어요. 그 때부터 제 마음에 한국이 있어요.

저는 한국의 음악, 음식, 문화 등등을 다 좋아해요.

제가 처음 들었던 K팝이 있는데, 아직도 듣고 있어요. 한국 드라마도 보구요. 그냥 한국어를 들을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해요. 그래서 한국어를 공부하기 시작했고, 한국에 가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어요. 그리고 얼마 전 가을에 한국에 가봤어요. 정말 기뻤어요. 심지어 공항에 있었을 때도 기분이 좋았어요. 한국어를 들었고, 저도 한국어를 조금 말해봤어요. 한국에서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어요. 모든 게 신기했고 재미있었어요. 그래서 지금도 그리워하고 있어요. 내년에 또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May 23, 2015
1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한국. 첫 만.

3_년 전에 한국을_알게 됐어요. 그때부터 한국은 제 마음어요. 음악, 음식, 문화… 다 좋아해요. 제 처음으로 들었던 음악 k-pop었어요. 아직도 그런 음악 들어요. 드라마도_봐요. 저 그냥 한국말을_들을__있으면 너무(아주) 행복해요. 그래서 한국어 공부하기 시작했고 한국에 가고 싶었어요. 이거 제 꿈이어요. 얼마 전에 가을에 한국에 가봤어요. 아주 기뻤어요. 공에 있었을_때도 기분이 좋았어요. 한국_ 들었고 조금 말했어요. 저기한국에서 많이 사람을 많이 만났어요. 다 신기했고 재미있어요. 그러니까 매일_매일 계속 보고 싶어요. 내년에 다시 돌아오갈 수 있으면 좋겠다.

\^o^/

May 2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