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상사에게 편지 처음 법인장님 칭찬을 받고 실은 기쁩니다. 법인장님 덕분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법인장님께서 많은 교육을 받고(특히 혼났을때) 또 업무 처리할 때 회사 입장하고 상대방 입장 먼저 생각을 하면 큰 실수가 없을 것라고 생각됩니다. 법인장님 부하직원한테 항상 엄격하게 대해주지만 실은 법인장님 어깨 짐 누구보다도 무겁고 부담이 큰 것 잘 알고 있습니다. 주말마다 쉬지 않고 회사에 출근하는 것도 일반 법인장 하지 못할겁니다. 법인장님처럼 유능한 분이 언제나 깊이 생각하고 배우는 사람인것라고 생각합니다. 법인장님의 희망과 목표 꼭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저도 “나만이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다”이라는 각오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일을 하겠습니다.
May 23, 2015 2:22 AM
Corrections · 4


意见

상사에게 편지

처음 법인장님 칭찬을 받고 실은 기뻤습니다.
법인장님 덕분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법인장님께 많은 교육을 받고(특히 혼났을_때), 또 업무 처리할 때
회사 입장하고 상대방 입장 먼저 생각하면 큰 실수가 없을 것라고 생각됩니다.
법인장님께서는 부하직원한테 항상 엄격하게 대해주지만
실은 법인장님 어깨에 짊어진 누구보다도 무겁고 부담이 크다는 잘 알고 있습니다.

주말마다 쉬지 않고 회사에 출근하는 것도 일반 법인장이라면 하지 못할_겁니다.
법인장님처럼 유능한 분 언제나 깊이 생각하고 배우는 사람인것라고 생각합니다.
법인장님의 희망과 목표 꼭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도 “나만이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다”라는 각오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일을 하겠습니다.


\^o^/

May 23, 2015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그리고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얘기해주세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May 23, 2015

상사님께

처음에 법인장님께 칭찬을 받고 매우 기뻤습니다. 
저로서 법인장님께 감사할 따릅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법인장님께 많은 교육을 받고 또 업무 처리하는 동안 
회사 입장과 상대방 입장을 먼저 생각 한다면 큰 실수가 없을 거란  깨달음을 얻게 해주셔서 저에겐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법인장님께서는  부하직원한테 엄격하시지만 실은 그 누구보다 어깨 짐이 무겁고 부담이 큰 자리란 걸 잘 알고 있습니다.  

주말마다 쉬지 않고 회사에 출근하는 것도 쉬운일이 아니라고 생각이 되고
이렇게 법인장님처럼 유능한 분을 보면서 언제나 깊이 생각하고 배우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모로 도움을 주신 법인장님, 가지고 계신 희망과 목표가 있다면 꼭 이루어지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열심히 한다면 제 스스로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각오를 하고 적극적으로 일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May 2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