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sy
집에 돌아왔다 어제 보스턴에서 필라델피아까지 돌아왔다. 진짜 멀어요. 그리고 혼잡한 교통 때문에 더 시간을 걸렸다. 약 9 시간 차로 걸려서 집에 늦게 왔다. 다시 긴 운전을 싶지 않다. 다음 시간에 그냥 비행기 탈 것이다. 물론 비행기는 차나 기차보다 더 비싸하지만 훨씬 더 편하다. 긴 운전 때문에 오늘 나는 좀 피곤하지만 친구들이랑 같이 저녁을 먹고 싶다. 우리는 벌써 약속을 만들었다. 그리고 한국에 가기 전에 나는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놀고 싶다.
May 23, 2015 5:01 PM
Corrections · 6

집에 돌아왔다

어제 보스턴에서 필라델피아까지 돌아왔다. 진짜 멀어요멀었다. 그리고 혼잡한 교통때문에 더 (많은) 시간 걸렸다. 차로 약 9시간 걸려서(note the order o f the words) 집에 늦게 왔다.

다시 긴 운전을 하고 싶지 않다. 다음 시간는(or 다음 번에는) 그냥 비행기 탈 것이다(or 타야겠다). 물론 비행기는 차나 기차보다 더 비싸지만 훨씬 더 편하다.

긴 운전 때문에 오늘 나는 좀 피곤하지만 친구들이랑 같이 저녁을 먹고 싶다. 우리는 벌써 약속을 만들었다했다(or 계획을 세워놨다). 그리고 한국에 가기 전에 나는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놀고 싶다.

 

9 hours of driving! That's too long. Hope you can rest over the weekend.

 

May 24, 2015

WrongCorrect
Opinion

집에 돌아왔다

어제 보스턴에서 필라델피아까지 돌아왔다. 진짜 멀어요.(진짜 멀었다.) 그리고 혼잡한 교통 때문에 시간이 더 걸렸다.(그리고 교통이 혼잡해서 시간이 더 걸렸다.) 약 9 시간 차로 약 9시간 걸려서 집에 늦게 왔다.
다시 장거리 운전을 하고 싶지 않다. 다음 시간 그냥 비행기 탈 것이다. 물론 비행기는 차나 기차보다 더 비싸지만 훨씬 더 편하다.
장거리 운전 때문에 오늘 나는 좀 피곤하지만 친구들이랑 같이 저녁을 먹고 싶다. 우리는 벌써 약속을 만들었다. 그리고 한국에 가기 전에 나는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놀고 싶다.

\^o^/

May 23, 2015

집에 돌아왔다

어제 보스턴에서 필라델피아까지 돌아왔다.

어제 보스턴에서 필라델피아로 돌아왔다.

 

진짜 멀어요. 그리고 혼잡한 교통 때문에 더 시간을 걸렸다. 약 9 시간 차로 걸려서 집에 늦게 왔다.

진짜 멀었다. 그리고 혼잡한 교통 때문에 더욱 시간이 걸렸다. 차로 약 9시간 걸려서 집에 늦게 도착했다.

다시 긴 운전을 싶지 않다. 다음 시간에 그냥 비행기 탈 것이다. 물론 비행기는 차나 기차보다 더 비싸하지만 훨씬 더 편하다.

다시는 긴 운전을 하고 싶지 않다. 다음번에는 그냥 비행기를 탈 것이다. 물론 비행기는 차나 기차보다 더 비싸지만 훨씬 더 편리하다

긴 운전 때문에 오늘 나는 좀 피곤하지만 친구들이랑 같이 저녁을 먹고 싶다. 우리는 벌써 약속을 만들었다.

긴 운전 때문에 오늘은 좀 피곤하지만 친구들이랑 같이 저녁을 먹고 싶다. 그래서 친구들과 약속을 잡았다.  ( 벌써 x )

 

그리고 한국에 가기 전에 나는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놀고 싶다.

그리고 한국에 가기 전에 나는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놀고 싶다

May 2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