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na
설문 조사 소감 MOOC는 인터넷을 누구나 대학 강의를 무료 또는 절렴한 비용으로 이수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이다. 이 새로 일어난 온라인 학습 플랫폼은 지금 세계 곳곳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조사를 통해서 중국해양대학교 학생들의 무크 사용 실태에 대한 현주소를 알게 되었다. 우리 학교에서는 아직 MOOC 이용률이 그다지 높지 않았다. 그에 대한 원인은 MOOC의 사회 인증도가 낮기 때문이라고 파악되었다. 또한 학생들의 열정이 많지만 영어 실력이 떨어져서 사용하기가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학벌 중심의 사회에서 MOOC에 대한 인증서 발행이나 홍보, 다양한 강좌 개설, 제도 개선 등으로 이래 교육 패러다임을 리드해 갈 필요가 있다. 정보화 시대에서 수많은 지식과 정보를 인터넷으로 얻을 수 있다. 인간은 지식을 추구하는 걸음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MOOC처럼 편리한 공부하는 플랫폼이 나타난다. 현대 사회에는 경쟁률이 너무 높아서 잘 발전하기 위해 자기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MOOC 덕분에 배우고자 하는 전 세계의 사람들은 거대한 교육 자료의 물결 속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수업들을 꼴라 더욱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MOOC가 발전될수록 학생들의 공부, 취업, 미래의 전망 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MOOC의 국내 도입은 국내 대학교육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교육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 미래 사회에 더 과학적이고 편리한 공부 방법을 사용할 수 있기 마련히다. 우리 이번 조사를 통해서 팀워크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같은 팀에서 친구들과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서로 잘 교류해야 좋은 아이디어를 낼 수 있고 서로 도움을 줘야 완벽한 결과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같이 노력할 때 긍정적인 힘을 많이 수확하고 좋은 인간관계도 맺었다.
May 25, 2015 2:14 PM
Corrections · 2


意见

설문 조사 소감

MOOC는 인터넷에서 누구나 대학 강의를 무료 또는 렴한 비용으로 이수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이다. 이 새로 일어난 온라인 학습 플랫폼은 지금 세계 곳곳에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조사를 통해서 중국해양대학교 학생들의 무크 사용 실태에 대한 현주소를 알게 되었다. 우리 학교에서는 아직 MOOC 이용률이 그다지 높지 않았다. 그에 대한 원인은 MOOC의 사회 인증도가 낮기 때문이라고 파악되었다. 또한 학생들의 열정 지만 영어 실력이 떨어져서 사용하기가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학벌 중심의 사회에서 MOOC에 대한 인증서 발행이나 홍보, 다양한 강좌 개설, 제도 개선 등으로 래 교육 패러다임을 리드해 갈 필요가 있다.
정보화 시대에서 수많은 지식과 정보를 인터넷으로 얻을 수 있다. 인간은 지식을 추구하는 걸음이 지속적으로 진행하빨라지고 있어서 MOOC처럼 편리한 공부하는학습 플랫폼이 나타나 기도 한다. 현대 사회에는 경쟁률이 너무 높아서 잘 발전하기 위해원하는 일을 성취하기 위해서는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MOOC 덕분에 배우고자 하는 전 세계의 사람들은 거대한 교육 자료의 물결 속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수업들을 들을 수 있고 더욱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MOOC가 발전될수록 학생들의 공부, 취업, 미래의 전망 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MOOC의 국내 도입은 국내 대학교육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교육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 미래 사회에 더 과학적이고 편리한 공부 방법을 사용할 수 있기 마련히때문이다.
우리 이번 조사를 통해서 팀워크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같은 팀에서 친구들과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서로 잘 교류해야 좋은 아이디어를 낼 수 있고 서로 도움을 줘야 완벽한 결과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같이 노력할 때 긍정적인 힘을 많이 수확하발휘할 수 있고 좋은 인간관계도 맺을 수 있다.

\^o^/

May 25,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