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ul
음악 #1 저는 발라드를 좋아합니다. 저는 주로 남는 시간에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운동이 끝나고 난 뒤 또는 공부가 끝난 저녁에 기숙사로 돌아갈 때, 발라드 음악은 나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나는 음악을 듣는 것은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음악을 적당히 들어야 합니다. 저는 한국 가수 김연우와 조성모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들은 발라드 가수입니다. 저는 그들이 듣기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노래를 잘 부릅니다. 저는 그들의 노래들을 좋아합니다.
May 25, 2015 7:50 PM
Corrections · 5
1

WrongCorrect
Opinion

음악 #1

저는 발라드를 좋아합니다. 저는 주로 남는 시간에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운동이 끝나고 난 뒤 또는 공부가 끝난 저녁에 기숙사로 돌아갈 때, 발라드 음악은 나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나는 음악을 듣는 것은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음악을 적당히 들어야 합니다.

저는 한국 가수 김연우와 조성모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들은 발라드 가수입니다. 저는 그들이 듣기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노래를 잘 부릅니다. 저는 그들의 노래들을 좋아합니다.

*완벽해요.

\^o^/

May 26, 2015
1

음악 #1

저는 발라드를 좋아합니다. 저는 주로 남는 시간에 발라드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운동이 끝나고 난 뒤 또는 공부가 끝난 저녁에 기숙사로 돌아갈 때 음악을 듣는데, 특히 발라드 음악은 나를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나는 음악을 듣는 것은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음악을 적당히 들어야 합니다.

저는 한국 가수 중에서 김연우와 조성모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들은 발라드 가수인데 듣기 좋은 목소리를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입니다. 저는 그들이 듣기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노래 잘 부릅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의 노래들을 좋아합니다.

 

Your writing was well-written and I put some more words and phrases to make it sound more fluent in Korean. (Great to hear that you like Korean songs!) I hope these changes are helpful :-)

May 25, 2015
Good morning friend how are you and your family hope all well its nice to meet you here am Elia by name i will like to know more about you and also learn your language and i will like us to have private words write me on my email ( eliahasan82 ( @ )g m a i l ( . ) c o m ) hope receive your text on my private inbox thank you have a nice day Elia
June 21, 2016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