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방법 우리의 인생은 만남에서 시작해 만남으로 끝난다고 해도 과인이 아니다. 인생에 사람들은 수많으로 만나서 열어 가지 성격을 가지는 사람들도 성공적으로 대항해야 된다. 그런데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려고 하면 어떤 방법이 좋을까?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려고 하면 다른 방법들이 있지만 그 드른 방법들은 자주 상대방을 중요하게 된다. 예를 들어 자신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 않고 상대방은 말하는 걸 잘 들어 봐서 다음에 만나면 상대방의 중요한 말했던 것에 대해 기억에 나고 다시 물어보면 제 생각에는 좋은 방법이다. 개다가 서로 공통 점 찾아보고 마음을 열고 서로의 기쁜 일이나 슬픈 일을 공유하는 게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도 있다. 인생에서 여행을 많이 하나 외국으로 이민하면 그 나라의 문화가 얼마나 다른지 모르지만 아무래도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해야 된다. 제 경험에 비추어 보면 여러 나라에서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기본 원칙을 많이 달라지 않다. 그래서 여러분은 조국에서처럼 외극에서 언제든지 말이나 행동을 함부로 하지 않고 항상 예의를 지키면 인간관계에게 좋다. 개다가 그 나라의 사람들의 행동을 잘 목격하고 자신은 그렇게 하면 좋은 방법이다. 또한 그 외국언어를 할 수 있으면 그것은 상대방의 얼마나 감탄한지 모른다. 인생에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게 어렵지만 그건 인생에 가장 중요한 실력이다. 그래서 언제든지 인간관계를 집중하세요.
May 26, 2015 1:11 AM
Corrections · 2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방법

우리의 인생은 만남에서 시작해 만남으로 끝난다고 해도 과언과인이 아니다. 인생에 사람들은 수많 사람들을으로 만나서 여러열어 가지 성격을 가지는 사람들도 성공적으로 대항해야 된다. 그런데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려고 하면 어떤 방법이 좋을까?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려고 하면 많은다른 방법들이 있고,지만드른 방법들은 자주 상대방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한다. 예를 들어 자신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 않고 상대방 말하는 걸 잘 들어 봐서 다음에 만나면 상대방 중요하게 말했던 것에 대해 기억 고 다시 물어보는 것은면 제 생각에는 좋은 방법이다. 게다가개다가 서로 공통점 찾아보고 마음을 열고 서로의 기쁜 일이나 슬픈 일을 공유하는 게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고해도 있다.

인생에서 여행을 많이 하나 외국으로 이민 간다면하면 그 나라의 문화가 얼마나 다른지 모르기 때문에지만 아무래도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해야 된다. 경험에 비추어 보면 여러 나라에서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기본 원칙 많이 다르지달라지 않다. 그래서 여러분은 조국에서처럼 외국외극에서 언제든지 말이나 행동을 함부로 하지 않고 항상 예의를 지키면 인간관계에게 좋다. 게다가개다가 그 나라의 사람들의 행동을 잘 관찰목격하고 자신 그렇게 하면 좋은 방법이다. 또한 그 외국(언)어를 할 수 있으면 그것은 상대방 얼마나 감탄지 모른다.

인생에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게 어렵지만 그건 인생에 가장 중요한 실력이다. 그래서 언제든지 인간관계 집중해야한다.하세요.






I tried to keep the original sentence.

It is awkward to mix formal sentence and informal sentence in same paragraph.

we use 내 in informal sentence instead of 제, which both mean 'my'.



May 2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