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ia Надежда
Community Tutor
게으름 무슨 뜻이는지 알죠?~ 할 일이 많지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하면 돼요? 각자 그 문제가 있어죠. ㅋㅋ 근데ㅠ그때 뭐 했어요? 어쨌든 다 했어요? 아니면 그냥 잠을 잤어요? 무엇이든지 선택하더라도 잘 된 것이라고 바랄게요~ 근데 당연히 게으름 무엇이 뜻이는지 알죠~그렇죠? 저도 알잖아요. 가끔 게으름 있을때 그냥 자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거든요. 근데 항상 그렇게 하면 안되죠~ 그러니까 그런 느낌이 있으면 좋아하는 것을 하면 돼요. 그러면 시간을 잃어보리지 않고 행복할거예요. 근데 해야 돼는 일을도 해야 해요 ㅋㅋㅋ 하지만 다 빨리 하면 쉬는 시간 더 많을 거예요. 그래서 제 말하는대로 지금 할일을 해야 되죠 ㅎㅎ 파이팅~~~~ 다 사람들에게. 우리 다 할수있죠! 열심히 합시다!
May 26, 2015 3:50 PM
Corrections · 1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게으름 무슨 뜻이는지 알죠?~

할 일 많지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으면을 때 어떻게 하면해야 요? 각자 그 문제가 있죠. (여러분께도 이런 일이 생길 수 있을 거예요.) ㅋㅋ 근데ㅠ그때 뭐 했어요? 어쨌든 다 했어요? 아니면 그냥 잠을 잤어요? 무엇이든지 선택하더라도 잘 된 것이라고 바랄게요~
근데 당연히 게으름엇이이는지 알죠~그렇죠? 저도 알잖아요. 가끔 게으름 피우고 싶_ 그냥 자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거든요. 근데 항상 그렇게 하면 안_되죠~ 그러니까 그런 느낌이 있으면 좋아하는 것을 하면 돼요. 그러면 시간을 잃어리지 않고 행복할_거예요. (그러면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고 행복할 거예요.)
근데 해야 돼는을도 해야 해요 ㅋㅋㅋ 하지만 다 빨리 하면 쉬는 시간 더 많을 거예요. (하지만 할 일을 모두 빨리 끝내면 여가가 많이 생길 거예요.)
그래서 제 말하는_대로 지금 할_일을 해야 되죠. (그래서 제가 말씀드린 대로 지금 할 일을 해야 되죠.) ㅎㅎ 파이팅~~~~ 다 사람들에게모든 분들께. 우리 다 할__어요! 열심히 합시다!


\^o^/

May 26,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