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놀이공원 우리가 이 여름은 놀이공원에 같이 가요. 아주 신나요. 롤러코스터 너무 좋아하지만 내 친구는 감당이 안 돼요. 그래서 롤러코스터 대신에 관람차 타고 구경해요. 나중에 모두 먹겠어요. 놀이공원에서 팔은 음식이 끝내 줘요.
May 27, 2015 5:31 AM
Corrections · 4

WrongCorrect
Opinion

놀이공원

우리 여름 놀이공원에 같이 가요. 아주 신나요. (저는) 롤러코스터 너무(아주) 좋아하지만 내 친구는 감당이 안 돼요. (저는 롤러코스터를 아주 좋아하지만 제 친구는 무서워서 못 타요.) 그래서 롤러코스터 대신에 관람차 타고 구경할 거예요. 나중에 모두 먹겠어요.  놀이공원에서 팔은파는 음식 끝내_줘요. 나중에 모두 먹어볼 거예요.


\^o^/

May 27, 2015

놀이공원

우리가 이 여름은 놀이공원에 같이 가요. 아주 신나요. 롤러코스터 너무 좋아하지만 내 친구는 감당이 안 돼요. 그래서 롤러코스터 대신에 관람차 타고 구경해요. 나중에 모두 먹겠어요. 놀이공원에서 팔은 음식이 끝내 줘요.

 

 

이번 여름에 우리는 같이 놀이공원에 갈 거에요. (or 이번 여름에 우리는 놀이공원에 같이 갈 거에요)

저는(나는) 롤러코스터를 너무 좋아하지만 제(내)친구는 롤러코스터를 (잘) 못타요.

그래서 롤러코스터 대신에 관람차 타고 구경할 거에요. 그리고 놀이공원에서 파는 음식은 끝내줘요.

그래서 우리는 나중에 그 음식을 모두 먹을 거에요.

 

 

May 27, 2015
Try including a translation in your native language.
May 27, 2015

놀이공원

우리 이 여름은 놀이공원에 같이 가요. -> 우리는 이번 여름에 놀이공원에 같이 가요.

아주 신나요.

(저는) 롤러코스터 너무 좋아하지만 내 친구는 감당이 안 돼요롤러코스터를 못 타요.

그래서 롤러코스터 대신에 관람차 타고 구경해요.

나중에 모두 먹겠어요. (Later, we will all eat?) 이후에 우리 모두 같이 밥을 먹어요.

놀이공원에서 팔은파는 음식이 끝내 줘요.

May 27,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